[다시보기/토렌트] 마약왕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일본에 뽕 팔믄 그게 바로 애국인기라!”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대한민국, 하급 밀수업자였던 이두삼은 우연히 마약 밀수에 가담했다가 마약 제조와 유통 사업에 본능적으로 눈을 뜨게 되면서 사업에 뛰어든다.뛰어난 눈썰미, 빠른 위기대처능력, 신이 내린 손재주로 단숨에 마약업을 장악한 이두삼 사업적인 수완이 뛰어난 로비스트 김정아(배두나)가 합류하면서 그가 만든 마약은 '메이드인 코리아'라는 브랜드를 달게 된다. 마침내 이두삼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까지 세력을 확장하며 백색 황금의 시대를 열게 된다. 한편, 마약으로 인해 세상은 점점 불안해지기 시작하고 승승장구하는 이두삼을 주시하는 한 사람 김인구(조정석)가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마약왕 소개

 

개봉일 : 2018년 12월 19일

 

장르 : 범죄/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39분

 

평점 : 5.5

 

 

마약왕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그를 믿고 뭉친 배우들 또한 감독을 향한 아낌없는 신뢰를 전한다. 송강호는 “남성적이면서 섬세한 면도 있는, 연출 세계가 강렬한 감독”이라고 말하며, 조정석은 “명료하고 명확하며 좋은 점은 다 가진 사람”이라고 격찬했다. 배두나는 “배우들이 최고의 컨디션에서 최고의 연기를 펼칠 수 있게 배려해주는 감독”이라고 현장에서의 우민호 감독을 소개했다. 최고의 감독과 최고 배우들의 조합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정치와 문화를, 시대와 범죄를 엮어 예측 불가능한 재미를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감독인 우민호 감독의 날선 통찰력을 담아낸 <마약왕>은 <내부자들>과 또 다른 빛을 발할 것이다.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영화 <마약왕>은 송강호를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성대한 열연 만찬을 준비했다.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이희준, 조우진 그리고 이성민, 김홍파 등 이름 그 자체로 충무로를 압축한 배우들이 <마약왕>을 위해 출격한다.

먼저 스크린, 브라운관, 뮤지컬 무대를 오가며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친 배우 조정석이 이두삼(송강호)을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로 분했다. 조정석은 “김인구는 이두삼을 쫓는 검사이면서, 이두삼을 바라보는 관찰자이기도 하다. 그래서 더욱 섬세한 표현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연기 당시 주안점을 밝혔다. 또한 <관상>(2013)에 이어 송강호와 두 번째 만남을 갖게 된 그는 동지가 아닌 적으로 송강호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국과 할리우드를 누비는 독보적인 배우 배두나는 <괴물> 이후 12년 만에 송강호와 재회했다. 배두나는 4개 국어에 능통한 로비스트 ‘김정아’ 역으로 분해 이두삼을 마약왕의 자리로 이끌며, 전세계를 오가며 쌓아온 연기 내공과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배두나는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부터 김정아 역을 내가 맡는다면 전형적이지 않은 재미있는 캐릭터가 나올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는 자신감을 표하며, “살아 있으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캐릭터의 매력을 밝혔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