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그린치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는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산타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린치는 만능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슈퍼배드한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에 돌입하는데…

 

 

그린치 소개

 

개봉일 : 2018년 12월 19일

 

장르 : 애니메이션/코미디/가족/판타지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7.1

 

 

그린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일루미네이션이 선사하는 슈퍼배드한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그린치>에 최강의 드림팀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바로,전 세계적 흥행 열풍을 일으켰던 <슈퍼배드>시리즈,<마이펫의 이중생활>을 탄생시킨 제작진들이 한데 모인 것.특히,<그린치>는 스콧 모지어와 야로우 체니의 공동 연출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슈퍼배드>의 프로덕션 디자이너 출신 야로우 체니는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공동 감독으로 활약하며 탁월한 연출 실력을 인정받았다.그를 오랫동안 지켜 봐온 일루미네이션의 CEO 멜라단드리는 “야로우 체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상상력을 지닌 사람이다.말로 전달되는 스토리텔링과 이미지로 전달되는 스토리텔링 모두를 조화롭게 아우르는 특별한 재능이 있다”라고 평하며 깊은 신뢰감을 드러냈다. 또한 디즈니 라이브 액션 작품들을 프로듀싱하며 경험을 쌓아온 스콧 모지어는 “놀라운 상상력의 경이로운 이야기꾼”이라는 찬사를 들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었다.<그린치>를 통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두 감독은 각종 매체와 평단의 극찬 세례를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전 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일으키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입증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린치>를 탄생시키기 위해 세계 최고 스튜디오 일루미네이션의 수많은 톱 클래스 아티스트들과 전문가들이 함께 했다는 사실이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미술감독 콜린 스트림프슨이 스크린에 펼쳐낸 <그린치>의 컬러풀하고 화려한 비주얼은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또한 <슈퍼배드 3>, <미니언즈>의 크리스 리노드, <장화신은 고양이>의 프로듀서 라피타 오아우가 총괄 프로듀서로 힘을 더해 또 한 번의 글로벌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이렇게 일루미네이션 최정상 드림팀이 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완성한 최고의 기대작 <그린치>는 올겨울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