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0.0MHz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세상에 일어나는 초자연 미스터리를 분석하는 동아리 0.0MHz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기이한 현상이 멈추지 않는데…

 

 

0.0MHz 소개

 

개봉일 : 2019년 5월 29일

 

장르 : 공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2분

 

평점 : 5.0

 

 

0.0MHz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에디슨은 죽기 직전까지 유령 탐지기를 발명하려고 했다. 그 당시 1920년대는 에디슨뿐만 아니라 아서 코난 도일 등 많은 유명인사들이 오컬트에 심취하던 때이기도 했다. 에디슨이 공식 발표를 하진 않았지만, 유령탐지기를 가지고 폐가를 돌아다니면서 숱한 실험을 한 끝에 유령의 존재를 입증할 수 있는 결과를 얻었다는 기록이 있다. 하지만 몇몇 과학자들은 그걸 사기라고 몰아 붙였고, 이에 화가 난 에디슨은 유령 탐지기의 설계도 및 자료 일체를 폐기했다. 항간엔 FBI가 압수해 갔다는 루머도 있다.

 


에디슨은 자신을 비웃던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내가 죽는 순간 유령의 존재를 입증하겠다” 그리고 실제로 에디슨이 임종하는 그 순간!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의 시계가 일제히 멈춰 버렸다. 손목시계, 주머니 시계, 병원의 괘종시계까지 전부 다. 마치, 에디슨이 직접 유령이 되어서 증명이라도 한 것처럼…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