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미래의 미라이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엄마와 아빠, 그리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윳코’, 너무너무 좋아하는 기차 장난감들이 있는 나만을 위한 놀이방과 작은 정원. 세상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네 살 ‘쿤’에게, 첫 눈이 오던 날 동생 ‘미라이’가 찾아온다! 여동생과의 첫 만남, 신비로운 순간도 잠시…부모님의 관심은 온통 ‘미라이’에게 향하고, ‘쿤’은 인생 최초 위기감(!)과 설움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쿤’에게 미래에서 온 소녀 ‘미라이’가 찾아오게 되는데!

 

 

미래의 미라이 소개

 

개봉일 : 2019년 1월 16일

 

장르 : 애니메이션/판타지/어드벤처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8분

 

평점 : 6.1

 

 

미래의 미라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미래의 미라이>는 2011년 호소다 마모루 감독과 사이토 유이치로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설립된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치즈’의 신작이자, <늑대아이>와 <괴물의 아이>에 이은 세 번째 작품이다. 일본어로 '지도'를 뜻하는 '치즈'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간 스튜디오 치즈에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내놓은 세 편의 작품들은 유의미한 기록들을 낳으며 일본을 넘어 전 세계 애니메이션의 판도를 바꿔놓았다. 단 세 편의 작품으로 국적을 아우르는 탄탄한 관객층을 확보하며 디즈니, 픽사, 스튜디오 지브리를 잇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명가로 주목받고 있는 스튜디오 치즈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대목이다.

 


그뿐만 아니라 <미래의 미라이>에는 쿠로키 하루, 카미시라이시 모카, 야쿠쇼 코지, 후쿠야마 마사하루, 호시노 겐, 아소 구미코 등 일본 영화계를 대표하는 초호화 배우진이 목소리 출연해 작품에 생생한 숨을 불어 넣었다. 주인공 '쿤' 역에는 오디션을 통해 첫 주연으로 데뷔한 신예 카미시라이시 모카가 발탁되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고, 미래에서 온 여동생 '미라이'의 목소리는 일본 영화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쿠로키 하루가 맡아 <늑대아이> <괴물의 아이>에 이어 호소다 마모루 감독과 세 번째로 호흡을 맞췄다. 이외에도 전작 <괴물의 아이>에서 괴물 '쿠마테츠' 역을 맡았던 일본의 국민배우 야쿠쇼 코지가 ‘쿤’과 ‘미라이’의 '할아버지' 역할로 다시 한번 출연해 힘을 실었으며 국내에서도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세 번째 살인>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증조할아버지'의 젊은 시절 목소리로 등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을 화려하게 채색했다.


한편, 지난 10월 개봉한 미국 더빙판 캐스팅에는 한국계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해롤드와 쿠마> <스타트렉> 시리즈, 그리고 최근작 <서치>로 인지도를 높인 배우 존 조가 '아빠'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로스트>와 <하와이 파이브 오>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대니얼 대 킴이 '증조할아버지' 역을 맡아 오리지널 캐스트와는 또 다른 매력을 살려냈다.


국내 더빙진 역시 화려하다. 다수의 경력을 자랑하는 실력파 유명 성우진들이 더빙을 책임진 것. '쿤'의 목소리는 <극장판 요괴워치>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등에 참여한 성우 김율이 맡았고, 성우계 차세대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는 성우 김하루가 중학생과 아기 '미라이'를 연기했다. 조연 역시 <빅 히어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등에 목소리 출연한 성우 신용우가 '아빠'를, <이누야샤> <원피스> 등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브래드 피트, 조니 뎁, 양조위 등 미남 목소리 전문 성우로 잘 알려진 성우 김승준이 '증조할아버지' 역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