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드래곤 길들이기3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영원한 친구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사람과 드래곤이 공존하며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 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를 쫓아간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역대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의 등장으로 드래곤들의 안전과 버크섬의 평화까지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드래곤 길들이기3 소개

 

개봉일 : 2019년 1월 30일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8.4

 

 

드래곤 길들이기3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세계의 영화팬들과 영원한 우정을 나눴던 드림웍스 최고의 작품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가 <드래곤 길들이기 3>로 대망의 피날레를 알린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는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는 이번 작품을 마지막으로 그간 영화를 사랑했던 전세계 관객들과 감동의 작별을 준비했다. 영화는 어느덧 바이킹 족장이 된 히컵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리더십을 발휘하는 히컵의 듬직한 모습, 그리고 어느새 그의 절친한 동반자가 된 나이트 퓨어리 투슬리스의 모습이 반갑다. 그리고 투슬리스가 한눈에 반한 라이트 퓨어리와의 러브 스토리는 시리즈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긴다. 히컵이 바이킹의 족장으로서 부족을 안전하게 이끌 수 있을지, 투슬리스가 평생의 짝 라이트 퓨어리와의 사랑을 완성할 수 있을지가 스토리의 주요한 포인트다.

 

 

영원한 우정과 모험의 대서사시를 담은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에는 영화의 주제만큼 남다른 조합이 있다. 바로 시리즈를 함께 했던 최고의 드래곤 친구들이자 시리즈 제작진들이 모두 마지막 작품에 합류했을 뿐 아니라 드림웍스 및 아카데미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해 모두 혼신의 애정을 쏟은 영화가 <드래곤 길들이기 3>인 것.

먼저 수장인 딘 데블로이스 감독은 시리즈 전편의 메가폰을 잡았기에 대망의 이번 작품은 더욱 남다르다.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은 그간 슈퍼 히어로 무비에서 보여줬던 면모와는 다소 다르다. 특히 성장한 족장 히컵은 세상이 정해놓은 틀을 벗어나기에 이 세상이 자신을 거부한다고 느끼는 다수의 사람들에게 공감과 정감을 전해준 것 같다. 하여 이번 작품을 마무리 하면서 늘 이 부분을 마음에 새겨두고 있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완성했다”라고 그간 작품에 대한 애정과 이번 작품에 대한 의도를 전했다. 이와 함께 시리즈 전편과 <토이 스토리>를 제작한 브래드 루이스는 감독과 의기투합해 크레시다 코웰의 명작을 모티브로 한 이 시리즈를 마무리 했다. 이들과 함께 프로덕션 디자이너 피에르 올리비에 빈센트, 존 파웰 음악 감독 및 모형, 시각, 조명, 디지털, 3D 기술 모든 방면의 제작진들이 시리즈 전편에 이어 모두 참여해 작품에 대한 영원한 우정을 전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