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뺑반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경찰 내 최고 엘리트 조직 내사과 소속 경위 ‘은시연’(공효진). 조직에서 유일하게 믿고 따르는 ‘윤과장’(염정아)과 함께 F1 레이서 출신의 사업가 ‘정재철’(조정석)을 잡기 위해 수사망을 조여가던 시연은 무리한 강압 수사를 벌였다는 오명을 쓰고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다. 알고 보면 경찰대 수석 출신, 만삭의 리더 ‘우계장’(전혜진)과 차에 대한 천부적 감각을 지닌 에이스 순경 ‘서민재’(류준열). 팀원은 고작 단 두 명, 매뉴얼도 인력도 시간도 없지만 뺑소니 잡는 실력만큼은 최고인 ‘뺑반’. 계속해서 재철을 예의주시하던 시연은 뺑반이 수사 중인 미해결 뺑소니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가 재철임을 알게 된다. 뺑소니 친 놈은 끝까지 쫓는 뺑반 에이스 민재와 온갖 비리를 일삼는 재철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시연. 하나의 목표를 향해 힘을 합친 그들의 팀플레이가 시작되는 가운데 방법을 가리지 않고 수사망을 빠져 나가려는 통제불능 스피드광 재철의 반격 역시 점점 과감해지는데…!

 

 

뺑반 소개

 

개봉일 : 2019년 1월 30일

 

장르 : 범죄/액션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3분

 

평점 : 6.3

 

 

뺑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뺑반>은 개성 강한 캐릭터로 분한 주연 배우들의 역대급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다. [괜찮아, 사랑이야], [질투의 화신] 등 ‘공블리’의 매력을 보여준 작품들을 비롯 <미쓰 홍당무>, <미씽: 사라진 여자>, 최근 <도어락>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해 온 배우 공효진이 <뺑반>에서 엘리트 경찰 ‘시연’ 역을 맡았다. 공효진은 최고의 인텔리들이 모인 내사과에서 한 순간에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되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시연 역을 강렬하고 터프한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공크러시’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공효진은 <뺑반>을 통해 차원이 다른 경찰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택시운전사>의 평범한 대학생, <독전>의 버림 받은 조직원 등 자신만의 캐릭터로 관객을 매료시켜 온 배우 류준열은 차에 대한 천부적 감각을 지닌 순경 ‘민재’ 역으로 또 하나의 독창적 캐릭터를 완성했다. 팀원이라곤 자신 하나뿐인 뺑소니 전담반의 말단이자 에이스인 순경 민재는 어딘가 허술하고 어설퍼 보이지만 차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인물이다. 매뉴얼보다 본능을 따르고 겉보기와는 달리 날카로운 감각을 지닌 반전 매력의 캐릭터를 특유의 개성으로 담아낸 류준열은 관객 곁에서 살아 숨쉬는 듯한 생생한 매력으로 극을 이끌 예정이다.

최근 <마약왕>까지 매 작품 새로운 변신을 꾀해 온 조정석은 <뺑반>에서 한국 최초의 F1 레이서 출신 사업가이자 통제불능 스피드광 ‘재철’로 분해 연기 인생 최초의 강렬한 악역 변신을 선보인다. 조정석은 말투, 눈빛, 몸짓만으로도 공기를 서늘하게 만드는 광기 어린 캐릭터를 탁월한 연기로 소화해내며 기존 그의 모습으로 상상할 수 없었던 새로운 악역을 보여줄 예정이다. 재철은 뺑반의 수사망이 좁혀질수록 오히려 레이스를 즐기는 종잡을 수 없는 의외성으로 시종일관 긴장감을 형성하며 쉽게 잊을 수 없는 강력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