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해피 데스데이 2 유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해피 데스데이>가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을 경험하는 ‘트리’의 이야기를 스릴 넘치고 통쾌하게 다뤘다면, 이번 <해피 데스데이 2 유>에서는 전편보다 더욱 유쾌하고 강력해진 ‘트리’와 귀여운 가면 속 잔인한 모습을 지닌 ‘베이비’ 캐릭터의 대결 구도를 통한 장르적 재미를 엿볼 수 있다. 스스로 목숨을 구하기 위해 ‘베이비’의 위협에 적극적으로 맞서는 독특한 주인공 캐릭터 ‘트리’는 이번 속편을 통해 공포영화의 모든 상식과 법칙을 깬 호러퀸 캐릭터로 완벽히 자리매김한다. 전편에서 11번이나 죽음을 맞이했지만, 이번 영화에서 다시 끔찍한 생일로 돌아가게 된 ‘트리’가 죽음의 생일에 당당하게 맞서 싸우고, 즐기기까지 하는 모습은 전편을 넘어서는 압도적인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편에 이어 2편의 연출을 맡은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은 1편에서 고생 끝에 겨우 끔찍한 생일에 벗어났지만, 다시 그날로 리셋된 상황에 처한 캐릭터들의 감정에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1편에 등장한 모든 장면들을 동일하게 구현하는데 가장 큰 노력을 기울였다. 토비 올리버 촬영 감독은 “1편 이후 카메라 팀 멤버가 대부분 새롭게 꾸려진 상황에서 전편과 똑같은 장면들을 만들어 내야 하는 점이 어려웠다. 프로덕션 디자인과 촬영 기법만으로 부족한 장면들은 빛과 컬러를 세밀하게 작업하여 완성시킬 수 있었다”라며 타임루프 소재 영화만이 갖는 독특한 매력이 담긴 작품이 탄생했음을 밝혔다. 촬영뿐만 아니라 주연 배우들의 연기, 그리고 반복되는 장면들로 인해 대사 없이 서 있던 엑스트라 배우들에게도 주의를 기울일 수밖에 없었던 의상 작업까지, 모든 것이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새롭게 리셋된 스토리 라인으로 2019년 대한민국 극장가에 다시 한번 무서운 흥행파워를 입증할 준비를 마쳤다.

 

 

해피 데스데이 2 유 소개

 

개봉일 : 2019년 2월 14일

 

장르 : 공포/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0분

 

평점 : 6.3

 

 

해피 데스데이 2 유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더욱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해피 데스데이 2 유>에서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주인공 ‘트리’와 다시 돌아온 호러블리한 ‘베이비’의 끝내주는 리턴 매치가 펼쳐진다. 어느 공포영화에서도 볼 수 없는 캐릭터로 통쾌한 핵사이다 매력을 뽐냈던 주인공 ‘트리’는 한층 더 화끈한 걸크러쉬 매력을 장착했고, 큰 눈망울과 넓은 이마의 귀여운 가면 뒤 죽여주는 본 모습을 숨긴 ‘베이비’는 더욱 무서워졌다.

 


1편에서 영문도 모른 채 반복되는 생일 속에서 계속해서 죽고 또 죽어야만 했던 ‘트리’는 자신을 노리는 ‘베이비’를 향해 매번 새로운 방식으로 반격을 시도하는 모습을 통해 공포영화 사상 유일무이한 사이다 캐릭터의 면모를 뽐냈다. 개봉 당시 온라인상에서 “팝콘만 사고 음료수는 사지 마세요. 여주가 핵사이다”라는 관람 후기가 쏟아질 정도로 속 시원한 캐릭터임을 인정받은 ‘트리’는 이번 영화에서 더욱 다차원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1편에서는 아무런 준비 없이 수차례 베이비에게 일격을 당했지만, 이번 작품에서 ‘트리’는 ‘베이비’와의 끝나지 않는 게임의 규칙을 파악했을 뿐 아니라, 생일을 벗어나야 하는 확실한 이유가 있다. 전편에서는 상의를 벗고 자신 있게 캠퍼스를 걸어가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베이비’에게 죽임을 당할 바엔 차라리 고층 빌딩에서 뛰어내리거나, ‘베이비’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모습을 통해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아무런 장비 없이 비키니만을 입은 채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모습이나 현란한 카 액션을 선보이는 모습에서는 엉뚱하고 과감한 매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를 전한다. 또한, 수십 차례 반복되는 타임루프에 빠지는 동안 ‘트리’가 점차 변해가는 모습에 이어 또 한 번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상치 못한 결말까지 준비했다.
공포영화 사상 가장 귀여운 외모의 마스크 캐릭터로 등극한 반전 매력의 호러블리한 ‘베이비’도 새롭게 돌아왔다. ‘베이비’는 기존의 수많은 공포영화 속에 등장했던 가면 캐릭터들이 섬뜩한 외모로 공포를 선사한 것과는 달리, 귀여운 가면 뒤에 죽여주는 모습을 감춘 의외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전편에서 젊은 관객들은 물론 대한민국 셀럽들의 SNS에 등장하며 신드롬을 이끌어낸 ‘베이비’는 이번 작품에서 훨씬 무섭고 끈질긴 방법으로 ‘트리’를 공격하면서도 정체를 알 수 없는 궁금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누군가는 반드시 끝을 내야만 하는 ‘트리’와 ‘베이비’의 죽여주는 리턴 매치는 더욱 강력하면서도 숨 막히는 대결로 1편의 즐거움을 모두 리셋시킬 만큼 짜릿한 공포와 신나는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