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장난스런 키스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일본 순정만화 대표 작가인 다다 가오루가 본인의 실제 연애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집필한 [장난스런 키스]는 그간 일본, 중국, 태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2005년 제작된 대만 드라마 <악작극지문>(惡作劇之吻)은 당시 인터넷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 확산된 커뮤니티에서는 이른바 ‘대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원작을 만든 일본이 아닌 국가에서 처음으로 영화화 해 그 의미가 깊다. 이처럼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달달한 코드로 수많은 관객의 감성을 자극한 [장난스런 키스]를 첫사랑 영화의 성지 대만에서 전격 영화화한 이번 작품은 단연 장키 시리즈의 가장 완벽한 재탄생이라 해도 좋을 것이다.

 

 

장난스런 키스 소개

 

개봉일 : 2019년 3월 27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2분

 

평점 : 7.8

 

 

장난스런 키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명실상부 아시아가 믿고 보는 여심 마스터이자 로코 장인 프랭키 첸 감독은 “<장난스런 키스>는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는 따뜻한 로맨스 영화다. <나의 소녀시대>에 이어 다시 한번 모두가 소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전작의 공감 첫사랑 로맨스에 웃음과 감동이 더해진 로코를 예고해 기대감을 북돋았다. 왕대륙 역시 “<나의 소녀시대>보다 <장난스런 키스>가 훨씬 더 코믹하다”라며 <장난스런 키스>만의 재미와 볼거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라는 모두가 한 번쯤 해봤을 질문에서 시작되는 <장난스런 키스> 속 두 남녀의 로맨스는 대중들에게 이미 익숙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다른 청춘 로맨스들과 달리 오로지 두 사람의 솔직한 감정에만 집중하며 전개되며 누구도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는 정통 로맨틱 코미디로 극장가를 뜨겁게 접수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