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힘의 대회’ 후 평화를 되찾은 지구. 그리고 더욱 강해지기 위해 수행에 몰두하고 있는 오공과 베지터 앞에 나타난 것은 지금까지의 그 어떤 적보다 강한 사이어인 브로리! 엄청난 전투력으로 오공과 베지터를 무기력하게 만드는 브로리와 또 다시 지옥에서 돌아온 프리저까지 뒤얽혀 서로 다른 운명을 살아온 세 사이어인들은 처절한 전투를 시작하고 오공과 베지터는 최후의 선택으로 본인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퓨전을 시도하는데….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소개

 

개봉일 : 2019년 2월 14일

 

장르 : 애니메이션/SF/액션/어드벤처

 

관람가 : -

 

러닝타임 : 100분

 

평점 : 8.0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드래곤볼] 시리즈가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는 바로 매 시리즈마다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적이 출현했기 때문이다. 지난 ‘Z’ 시리즈에서 끊임없이 부활하는 악의 본좌 ‘프리저’와의 대결을 그렸다면 이번 ‘슈퍼’ 시리즈에서 첫 등장하는 적은 바로 정체불명의 사이어인 ‘브로리’이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브로리’는 슈퍼 사이어인으로 변신을 하지 않아도 ‘손오공’과 ‘베지터’를 위기에 빠뜨리는 엄청난 전투력을 가진 존재로 이번 작품에서는 엄청난 분노와 함께 전혀 새로운 진화 이후 그 누구도 감당할 수 없는 시리즈 사상 최악의 적으로 변신한다. 특히 ‘손오공’, ‘베지터’와 같은 전투민족이자 비운의 종말을 맞이한 사이어인 출신으로 엇갈린 운명 속에서 살아온 세 사이어인의 대결은 볼거리를 뛰어넘는 드라마틱한 전개를 예고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더해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에는 새로운 적 ‘브로리’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프리저’의 수하이자 비열한 지략가인 ‘베리블루’와 ‘키코노’를 비롯, 프리저 군단 소속이었지만 이후 ‘브로리’의 친구가 되는 ‘치라이’와 ‘레모’까지 서로 다른 매력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이번 작품의 스토리를 더욱 탄탄하게 만드는 감초 같은 역할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