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유랑지구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가까운 미래, 태양계 소멸 위기를 맞은 지구는 영하 70도의 이상 기후와 함께 목성과의 충돌이라는 대재앙에 직면한다. 그러자, 전 세계 연합정부는 지구 자체를 태양계 밖으로 이동시키기 위한 범우주적 인류이민계획을 세우는데…

 

 

유랑지구 소개

 

개봉일 : 2019년 4월 18일

 

장르 : SF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5분

 

평점 : 4.8

 

 

유랑지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구를 태양계 밖으로 이동시킨다는 놀라운 상상력을 스크린으로 완벽하게 펼쳐내 화제를 모은 작품이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바로 4월 18일 개봉을 앞둔 중국 최초의 SF 재난 블록버스터 <유랑지구>가 그 주인공으로 이미 자국은 물론 할리우드에서도 뜨거운 반향을 일으켜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랑지구>는 영하 70도, 목성 충돌 37시간 전, 대재앙을 맞은 지구를 옮기기 위한 범우주적 인류이민계획을 그린 SF 재난 블록버스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SF 소설의 거장 류츠신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해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가 아시아인 최초로 SF 소설계의 노벨 문학상이라 불리는 ‘휴고상’을 수상한 뛰어난 실력의 작가이기 때문이다. <유랑지구>는 가까운 미래, 인류 생존을 위해 지구를 통째로 옮긴다는 독창적인 설정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류츠신 작가 특유의 상상력이 고스란히 깃들어 있다. 단순히 기술이 발전한 최첨단의 호화로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것이 아닌, 현시대에 대한 깊은 성찰과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현실적인 근미래를 그려내 전 세계 수많은 독자들을 매혹시킨 작가 고유의 문체가 제대로 발휘된 작품인 것. 더욱 기대를 모으는 사실은 <유랑지구>가 그의 작품 중 처음으로 영화화되어 관객들을 찾아간다는 점이다. 약 30여 년간 텍스트로만 만날 수 있었던 류츠신 작가의 작품을 스크린을 통해 접할 수 있다는 사실은 그 자체만으로도 관객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기에 충분하다. 현대의 뛰어난 기술력과 만나 스크린으로 펼쳐질 류츠신 작가의 무한한 상상력은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SF 재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릴 전망. 작가 본인도 완성된 작품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을 정도로 압도적인 스케일과 환상적인 비주얼로 재탄생한 <유랑지구>는 대담한 스토리와 독보적인 상상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