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어린 의뢰인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인생 최대 목표는 오직 성공뿐인 변호사 ‘정엽’ 주변에 무관심한 그에게 ‘다빈’과 ‘민준’ 남매가 자꾸 귀찮게 얽힌다. 오랫동안 기다렸던 대형 로펌 합격 소식을 듣게 된 ‘정엽’은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게 된다. 10살 소녀 ‘다빈’이 7살 남동생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자백 뒤늦게 미안함을 느낀 ‘정엽’은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다빈’의 엄마 ‘지숙’에게 숨겨진 진실을 밝히려고 하는데…

 

 

어린 의뢰인 소개

 

개봉일 : 2019년 5월 2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4분

 

평점 : 8.8

 

 

어린 의뢰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어린 의뢰인>에서 배우 이동휘, 유선의 새로운 매력을 펼친다.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에게 신뢰를 주는 두 배우가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특유의 연기 스타일을 넘어서는 역대급 캐릭터를 통해 인생 열연을 선보인다.

 


꾸준히 흥행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충무로 대세 반열에 우뚝 선 배우 이동휘. 최근 16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코미디 흥행의 새 역사를 쓴 <극한직업>(2019)을 통해 명실상부 흥행 치트키로 완벽히 자리매김한 그는 일상처럼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캐릭터 소화력과 어떤 캐릭터든 본인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는 남다른 개성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그런 그가 <어린 의뢰인>에서 한층 깊어진 감성과 내면의 감정을 절절하게 전하는 연기로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동휘는 우연히 만난 ‘다빈’과 ‘민준’ 남매에게 점차 마음이 흔들리면서 고민하고 갈등하는 모습을 통해 사건의 방관자에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바를 선택하는 방향으로 변화해가는 인물 ‘정엽’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스스로에게도 질문을 많이 던진 작품. 무엇보다도 진정성을 담고 싶었다”는 이동휘의 연기를 통해 관객들은 마치 스스로가 ‘정엽’이 된 듯한 몰입감으로 영화 스토리는 물론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에도 깊이 빠져들게 될 것이다.

사극, 로맨스, 스릴러, 공포 등 장르를 불문하고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품격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유선이 그녀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에 또 하나의 빛나는 열연을 추가했다. ‘다빈’과 ‘민준’ 남매에게 어느 날 갑자기 생긴 두 얼굴의 엄마 ‘지숙’ 역을 맡은 유선은 이제껏 보여준 적 없었던 악역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어린 의뢰인>에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다른 사람들 앞에서는 다정하고 상냥한 태도를 보이다가 집 안에서 아이들과 있을 때에는 단번에 돌변하는 이중적인 캐릭터를 의심의 여지 없는 연기력으로 완벽히 소화했다. “돌을 맞을 정도의 인물로 그려내고 싶었다. 배우로서 사명감을 갖고 임한 작품”이라는 그녀의 남다른 각오처럼 <어린 의뢰인> 속 그녀의 연기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관객들에게 지울 수 없는 깊은 인상을 남긴다.

믿고 보는 두 배우 이동휘와 유선의 진심이 담긴 열연으로 완성된 영화 <어린 의뢰인>은 오는 5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