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로켓맨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천재적인 음악성과 독보적인 노래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태런 에저튼).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무대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가장 빛나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는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무대 뒤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과 마주하게 되는데…

 

 

로켓맨 소개

 

개봉일 : 2019년 6월 5일

 

장르 : 드라마/판타지/뮤지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1분

 

평점 : 6.8

 

 

로켓맨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로켓맨>의 예고편이 첫 공개 된 후, ‘엘튼 존’으로 변신한 태런 에저튼의 싱크로율과 놀라운 노래 실력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독특하고 화려한 패션, 헤어 라인과 눈썹 모양까지 표현해낸 비주얼부터 한 시대를 풍미한 세계적인 팝 아이콘의 내적인 고뇌와 갈등까지 사실감 넘치는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많은 ‘엘튼 존’의 히트곡을 직접 불렀고, 화려한 쇼맨십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특유의 아우라와 제스처를 완벽하게 그려내 실제 '엘튼 존'으로부터 “태런 에저튼 만큼 완벽하게 나의 곡을 소화하는 배우는 없다”는 극찬을 받았다. 덱스터 플레처 감독 역시 “태런은 호감을 주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하는 면을 타고 났는데, 이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등장인물의 까다로운 면도 잘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노래도 기가 막히게 잘 부르는데, 촬영장에서 온 힘을 다해서 연기와 노래를 보여줬다. 그런 에너지와 힘을 표현한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재능이다. 다른 사람은 상상할 수도 없을 만큼 태런은 이 역할에 딱 맞는 사람이었다”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태런 에저튼은 철저한 캐릭터 분석을 기반으로 연기에 임했는데 “영화 작업할 때 '엘튼 존'과 끊임없이 소통했다. 캐릭터를 연구하다 보니 그와 내가 비슷한 점이 많았다. 그 어떤 때 보다 이 영화 작업에 많은 노력을 쏟았다”고 설명한다. 또한 “이 영화를 작업하는 것이 나에겐 너무나 소중하고 중요한 일이었다”고 전해 '엘튼 존'에 대한 그의 진심 어린 존경과 작품에 대한 큰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무한한 노력 끝에 탄생한 태런 에저튼의 ‘엘튼 존’은 완벽한 싱크로율의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