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은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 있는 변호사 강소현의 일침으로 그녀가 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먹는다. 좋은 세상이 뭣이요? 나 장세출, 한 번 맘 먹으면 지구 끝까지 가는 그런 인간이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 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발로 뛰며 점점 시민의 마음을 움직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 최만수는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하는데….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소개

 

개봉일 : 2019년 6월 19일

 

장르 : 액션/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8분

 

평점 : 7.6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19년 6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앞서 개봉한 오락 영화의 흥행 공식을 다시금 재현할 예정이다. ‘거대 조직 보스가 시민 영웅이 되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된다’라는 원작 웹툰의 설정을 영화적으로 재해석하며 흥미로운 캐릭터 관계와 드라마틱한 스토리 라인을 완성해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영웅이 된 조직 보스부터 변호사, 국회의원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앙상블과 케미스트리는 영화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여기에 결정적인 순간마다 등장하는 강윤성 감독 특유의 강렬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는 관객들에게 속 시원한 웃음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조직 보스에서 목포 영웅으로 등극한 ‘세출’의 이야기를 통해 2019년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꿈꾸는 ‘좋은 세상’과 진정한 ‘히어로’의 모습을 담아내며 영화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드라마틱한 설정부터 생동감 있는 캐릭터, 규모감 있는 스케일,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 등 초특급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주인공 ‘세출’이 오로지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 하에 목포 영웅이 되고, 선거까지 도전하는 모습은 혼란스러운 정세와 맞물려,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사람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강윤성 감독은 “<범죄도시>가 액션 위주의 통쾌한 영화였다면,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코믹과 액션을 함께 버무린 작품이다.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오락 영화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전작과의 차별점을 전했다. 특히 강윤성 감독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토리와 캐릭터를 보다 현실적으로 그려내기 위해 배우들과 끊임없이 의논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호흡을 맞춘 김래원은 “강윤성 감독과 함께 하는 모든 작업이 설렜다”란 말로 강윤성 감독에 대한 무한한 신뢰감을 표했다. 진선규 배우 또한 “강윤성 감독 작품이라 주저 없이 선택할 수 있었다. 작품에 대한 의견을 편하게 제안할 수 있는 분이다“라고 전해 <범죄도시>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으로 돌아온 강윤성 감독은 주먹판보다 더 센 선거판으로 간 ‘세출’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를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담아내며 가장 통쾌하고 유쾌한 오락 영화로 다시 한번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