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 본부. MIB 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이 영입되고 MIB 에이스 요원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가 듀오로 결성 된다! 그들에겐 MIB 내부의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전대미문의 미션이 주어지는데…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소개

 

개봉일 : 2019년 6월 12일

 

장르 : 액션/코미디/SF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5분

 

평점 : 5.1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열광한 글로벌 콤비이자 <어벤져스>, <토르> 시리즈를 통해 최강의 팀플레이를 선보인 아스가르드 콤비 ‘토르’와 ‘발키리’가 다시 뭉쳤다. 아스가르드를 누비며 활약했던 두 주인공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이번에는 MIB 본부에 입성, 외계인을 관리하는 요원들로 컴백해 더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맨 인 블랙> 시리즈의 새로운 얼굴로 낙점된 크리스 헴스워스가 아스가르드와 지구를 수호하는 ‘토르’ 망치를 내려놓고 뉴럴라이저를 든 에이전트로 돌아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다. 그는 자신이 에이전트 H 캐릭터에 대해 “자신감이 과도하게 흘러넘쳐요. 게다가 유머감각도 뛰어납니다. 규칙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별로라고 생각해요.” H는 뛰어난 재능과 더욱 뛰어난 외모로 MIB 본부 내에서 찬사가 자자한 인물로, 매력적이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크리스 헴스워스와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되는 바이다. “크리스는 H 역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배우이고 실제로 완벽하게 캐릭터를 연기해 냈어요.” 로리 맥도널드 프로듀서의 극찬처럼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에 이어 또 한 번 선보일 최고의 캐릭터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테사 톰슨은 에이전트 H와 함께 최고의 활약을 펼칠 에이전트 M으로 변신했다. <토르: 라그나로크>의 ‘발키리’역을 통해 세상에 알려지며 할리우드 차세대 톱스타로 떠올랐다. 테사 톰슨이 연기한 M은 어린 시절 외계인과의 만남 이후 그 기억을 지울 수 없어 결국 스스로 MIB 본부에 입성하는 당찬 신입요원이다. 테사 톰슨은 “몰리는 직접 그들을 찾았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일을 해낸 거예요. 누구도 추적할 수 없게 만들어 놓은 기관을 추적한 거죠. 그러니까 검은 옷을 입은 요원들 중의 한 명이 되는 것은 그녀의 운명이었던 겁니다.”라고 캐릭터의 비하인드를 전했다. 불가사의한 일에 평생을 바쳐 운명을 개척하는 M 에 낙점된 그녀는 파키스 프로듀서가 인정한 자연스러운 힘이 돋보이는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관객들에게 용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찰떡 호흡의 액션 콤비로 정평 난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이 새롭게 선보일 조합 에이전트 H&M 콤비는 상호보완적인 성격으로 궁극의 조화를 이룬다. “두 사람은 마치 밤과 낮처럼 달라요. 이성 대 감정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테사 톰슨의 설명이다. “H와 M은 서로를 잘 보완해줍니다.” 시나리오 작가 아트 마컴은 두 사람의 관계를 ‘마치 서로 맞물리는 시계태엽’으로 묘사하며 완벽한 합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최고의 우주 콤비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의 재회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에 대한 특별한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