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커런트 워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쇼맨십의 천재 ‘에디슨’과 상상력의 천재 ‘테슬라’ 그리고 협상의 천재 ‘인설’과 비즈니스의 천재 ‘웨스팅하우스’까지. 4 명의 천재 3 번의 격돌 2개의 전류 1명만이 역사가 된다!

 

 

커런트 워 소개

 

개봉일 : 2019년 8월 2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7.4

 

 

커런트 워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먼저, 대체 불가능한 연기력으로 스크린을 압도하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쇼맨십의 천재 ‘에디슨’ 역을 맡았다. 그가 연기한 ‘에디슨’은 1,093개의 특허를 가진 최고의 발명가로 유명하지만, 사실은 탁월한 비즈니스 감각과 좌중을 압도하는 쇼맨십의 소유자. 승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부터 전기 사업권을 차지하기 위해 가짜 뉴스를 퍼뜨리고 비밀리에 사형 의자의 개발에 관여하는 모습까지 지금껏 많은 이들이 알지 못했던 ‘에디슨’의 이면을 드러내 또 한 번 천재 전문 배우로서의 인상적인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릴 예정이다. 여기에 <스파이더맨: 홈커밍>부터 <어벤져스> 시리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까지 연달아 성공으로 이끈 톰 홀랜드가 ‘에디슨’의 비서이자 협상의 천재 ‘인설’로 변신했다. 그는 에디슨 제너럴 일렉트릭 컴퍼니의 부사장 자리까지 올랐던 명민한 인물 ‘인설’을 통해 ‘에디슨’과 완벽한 파트너십을 선보일 예정이다. MCU의 ‘닥터 스트레인지’와 ‘스파이더맨’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바 있는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커런트 워>의 특별한 관람 포인트가 될 전망.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에디슨’은 ‘인설’과 굉장히 친밀감 있는 관계다. ‘에디슨’의 친자식들보다 더욱 끈끈한 부자 관계 같다고 생각했다”며 이들이 선보일 앙상블에 기대감을 더했다.

 


<엑스맨> 시리즈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등 어떤 역할이든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는 배우 니콜라스 홀트가 ‘에디슨’이 만난 가장 강력한 라이벌 ‘테슬라’로 완벽히 분했다. 니콜라스 홀트는 라디오, 레이저, 전기 자동차 등 센세이셔널한 발명품을 구상했던 상상력의 천재 ‘테슬라’를 통해 ‘에디슨’과 천재적인 대결을 벌이며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여기에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맨 오브 스틸>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배우 마이클 섀넌이 비즈니스의 천재 ‘웨스팅하우스’로 분해 무게감을 더한다. 마이클 섀넌은 철도 브레이크 발명으로 막대한 부를 축적한 사업가 '웨스팅하우스'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치열한 비즈니스 대결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처럼 다양한 역할들을 완벽히 소화해온 두 배우는 전류 전쟁의 판도를 바꾸기 위해 ‘에디슨’에 대항하는 ‘테슬라’와 ‘웨스팅하우스’의 파트너십을 강렬하게 그려내며 치열했던 천재들의 대결, 전류 전쟁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