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시보기] 카시오페아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이혼 후 변호사, 엄마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수진은 하나뿐인 딸 지나의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 정신없이 바쁜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가 손녀를 돌보게 되면서 세 사람은 함께 살게 된다. 얼마 후 수진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병원에서 알츠하이머라는 뜻밖의 결과를 듣게 된다. 사랑하는 딸을 잊을까 봐 두려워하는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는 수진의 곁을 지키고, 기억을 잊어도 살아갈 수 있도록 이들 부녀만의 애틋한 동행이 시작된다.

 

 

카시오페아 소개

 

개봉일 : 2022년 6월 1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1분

 

평점 : 8.1

 

 

카시오페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국민배우 안성기가 6월 1일 개봉하는 <카시오페아>를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애틋한 부성애 열연을 펼치며 스크린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카시오페아>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최고의 배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배우인 안성기는 드라마, 코미디, 액션까지 장르 불문하고 열연을 펼치며 대한민국을 울고 웃게 했고, 상업영화부터 독립영화까지 아름다운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한국 영화의 큰 버팀목이 되어 주었다. 2019년 7월 <사자>, 2020년 10월 <종이꽃>, 2021년 5월 <아들의 이름으로>까지 최근에도 해마다 관객들과 만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안성기가 2022년 올해에는 신연식 감독의 <카시오페아>로 관객들을 만난다. 

 


안성기는 <카시오페아>에서 인우 역을 맡아 딸 수진으로 출연하는 서현진과 부녀 호흡을 맞춘다. 인우 캐릭터는 변호사로 성공한 딸 수진이 어느 날 갑자기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게 되며 딸을 곁에서 지켜주는 역할이다. 해외 근무로 인해 딸 수진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지만,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점점 어린아이로 변해가는 딸을 키우는 캐릭터로 안성기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애틋한 부성애 연기로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게 하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안성기는 서현진과 완벽한 부녀 호흡을 보여줘 관객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연식 감독은 “안성기 배우는 <페어 러브>를 하면서 좋은 역할로 다시 뵙고 싶었다. 안성기 배우의 필모그래피에서 의외로 부성이 강조된 역할이 없었는데 <카시오페아>는 부성애를 마음껏 보여줄 작품이라 관객의 입장에서 매우 반가운 작품이 될 것이다”라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