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장르만 로맨스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배우가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한 작품이자 2021년 가장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을 필두로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성유빈, 무진성까지 매력적인 배우들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장르만 로맨스 소개

 

개봉일 : 2021년 11월 17일

 

장르 : 드라마/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3분

 

평점 : 7.0

 

 

장르만 로맨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먼저, 장르 불문 명품 배우 류승룡이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에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사랑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 ‘현’으로 분했다. “코믹부터 슬픈 서사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배우”라는 조은지 감독의 말처럼, 유쾌한 웃음을 불러일으키는 연기부터 깊은 내면 연기까지 세밀하게 표현, 얽히고설킨 관계 속에 놓인 ‘현’을 완벽히 완성했다.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오나라는 ‘현’의 전 부인 ‘미애’ 역을 맡아 스크린 접수를 예고한다. 현재 연인 ‘순모’와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양육 문제로 계속 마주치는 전 남편 ‘현’에게는 까칠한 ‘미애’를 찰진 연기력으로 소화해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김희원은 ‘현’의 오래된 친구이자 ‘미애’와 비밀 연애 중인 ‘순모’로 변신했다. 그는 오직 ‘미애’만을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순모’를 반전 매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여기에,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는 연기 고수 이유영이 ‘현’의 이웃사촌인 미스터리 4차원 ‘정원’ 역을 맡았다. 엉뚱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린 연기로 극에 감칠맛을 더할 예정이다. ‘현’과 ‘미애’의 사춘기 아들 ‘성경’으로 분한 성유빈은 질풍노도의 캐릭터에 착 붙는 메소드 연기로 시종일관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배우 무진성이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으로 신선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스크린을 사로잡을 독보적인 등장을 알린다. 이처럼 국민 배우 류승룡을 비롯해 연기 구멍 없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장르만 로맨스>는 강력한 케미스트리와 빈틈없이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