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해피 버스데이 2017.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엄마가 떠나기 전 약속한 대로, 일 년에 한 번씩 생일카드를 받게 된 ‘노리코’. 생일카드 속에는 엄마 ‘요시에’가 딸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들이 담겨있다. 항상 밝고 씩씩한 엄마와는 달리 주연보다는 조연이고 싶었던 ‘노리코’는 엄마의 생일카드와 함께 매년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조금씩 성장한다. 그리고 드디어 스무 살 생일을 맞이한 ‘노리코’는 엄마의 마지막 생일카드를 받게 되는데…

 

해피 버스데이 소개

 

개봉일 : 2017년 9월 2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23분

 

평점 : 7.7

 

 

해피 버스데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올가을 극장가에는 아날로그 감성 열풍이 일 예정이다. 천국의 엄마로부터 배달된 10장의 생일카드를 통해 성장해가는 딸과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해피 버스데이>가 관객들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초대할 주인공이다.

 


영화 <해피 버스데이> 속에 등장하는 직접 손으로 그리고 만든 예쁜 생일 팝업카드와 손뜨개는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에 아기자기한 감성까지 더해져 여성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엄마의 정성이 가득 담긴 <해피 버스데이> 속 생일카드는 깊은 모성애를 지닌 엄마와 사랑스러운 딸을 이어주는 시공간을 초월한 매개체로 작용하며 큰 감동을 선사한다. 이메일이나 SNS처럼 커뮤니케이션에도 디지털이 당연시되고 있는 지금 영화 <해피 버스데이>의 손편지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그대로 재현한 카메라 어플인 ‘구닥’이 큰 인기를 얻고 있고, 음악 차트에서는 90년대 아날로그 정서가 묻어나는 윤종신의 '좋니'가 역주행에 성공해 1위를 점령하는 등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아날로그 감성 열풍이 한창이다. 이러한 아날로그 열풍을 9월 28일 개봉하는 <해피 버스데이>가 극장가에서 이을 전망이다.

<해피 버스데이>의 요시다 야스히로 감독은 “<해피 버스데이>에서 ‘엄마의 손’은 정말 중요한 포인트다. 편지도 손으로 쓰고, 뜨개질도 손으로 하고 엄마의 감촉과 온기를 소중히 전달하고 싶었다. 그리고 손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주고받는 이 모두에게 얼마나 소중한 기억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영화를 찍으며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라고 전하며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영화 탄생의 비결을 전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