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가시꽃 2013.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책임감이 강하고 착실한 스물여덟 살 ‘성공’은 작은 의류공장에 다니고 있다. 다만, 내성적인 성격 탓에 친구 하나 없이 늘 외톨이다. 어느 날 무언가에 홀리듯 교회에 나간 성공은 그곳에서 지난 10년간 단 하루도 잊지 못했던 ‘장미’를 만난다. 밝고 쾌활한 성격의 장미와의 만남으로 성공의 단조롭던 일상은 변화하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조금씩 가까워지며 서로를 의지한다. 장미를 향한 마음을 고백한 성공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그녀가 여전히 10년 전 상처로 인해 괴로워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장미의 지울 수 없는 상처는 성공의 과거와도 연결되어 있었고, 성공은 괴로워하는 장미의 모습에 심한 충격에 휩싸인다. 장미에게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성공은 결국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는데…

 

가시꽃 소개

 

개봉일 : 2013년 8월 2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3분

 

평점 : 8.1

 

 

가시꽃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매년 10월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작품적 성취가 탁월한 한국 독립영화들이 최초로 공개되어 언론과 평단 그리고 영화제 관객들에게 ‘발견의 기쁨’을 선사하곤 한다. 2008년 양익준 감독의 <똥파리>, 2010년 윤성현 감독의 <파수꾼>, 박정범 감독의 <무산일기>, 2011년 연상호 감독의 <돼지의 왕>까지, 매년 부산국제영화제가 선택한 작품은 뒤이어 세계 유수의 영화제의 러브콜과 수상이 이어졌으며, 이듬해 개봉하며 그해 최고의 독립영화로 자리매김하는 등의 수순을 밟아왔다. 2013년 그 부산의 전통을 잇는 이돈구 감독의 <가시꽃>이 드디어 8월 22일 극장 개봉한다.

 


2012년 부산국제영화제의 가장 빛나는 발견은 누가 뭐래도 신인 이돈구 감독과 그의 장편 데뷔작 <가시꽃>이다. <가시꽃>은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아시아 최고의 신인감독을 가리는 뉴커런츠 부문에 초청되어, 언론은 물론 평단과 관객의 주목을 받으며, ‘2012년의 발견’, ‘새로운 가능성’이란 호평과 함께 당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가장 뜨거운 영화로 떠오른 작품이다. 이후 국내를 넘어서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 제39회 시애틀국제영화제 신인감독 부문, 제13회 마라케쉬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제46회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에 연이어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베를린국제영화제의 파노라마 부문은 신인감독은 물론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감독의 신작 중에서 상업성과 예술성을 겸비하고 고유한 스타일이 살아있는 10여 편의 작품을 선정하는 주요 공식 부문으로 유명하다. 근래에는 류승완감독의 <부당거래>, 강제규 감독의 <마이웨이>, 전규환 감독의 <바라나시> 등이 초청된 부문.

<가시꽃>은 초청된 국내외 영화제마다 관계자들 및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선한 충격을 불러일으켰다. 성폭행이라는 문제적인 소재를 치밀하고 힘 있는 구성과 섬세한 캐릭터로 만들어낸 탁월한 각본과 감독의 선굵은 연출력, 주조연 가릴 것 없이 자연스럽고 사실적인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 3박자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결과다. 특히 데뷔작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이돈구 감독이 전하는 묵직한 주제의식과 거칠고 투박하지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연출은 베를린국제영화제를 통해 “박찬욱, 김기덕 작품을 이을 잔혹미학”이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죄와 양심, 그에 따른 책임감 등 인간 본성을 집요하게 파고들어 화두를 던진 이돈구 감독의 연출과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가 관객들과 공명을 일으키며 국내는 물론 세계 영화인들까지 사로잡았다. 2012년 부산이 발견하고, 2013년 세계가 주목한 최고의 화제작 <가시꽃>은 오는 8월 22일 개봉하여 대한민국 영화계에 커다란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