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할머니는 일학년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갑작스런 사고로 아들을 잃고 일곱살 손녀 ‘동이’와의 기막힌 동거를 시작하게 된 ‘오난이’ 할머니. 칠십 평생을 낫 놓고 기역자도 모르던 까막눈으로 살아왔던 할머니는 아들의 마지막 편지를 읽기 위해 한글공부를 시작한다.


 

할머니는 일학년 소개

 

개봉일 : 2012년 5월 24일

 

장르 : 가족/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2분

 

평점 : 9.3

 

 

할머니는 일학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혼자 공부하며 고전하는 할머니를 보다 못한 손녀 동이는 자진해서 할머니의 과외 선생님으로 나서지만 한글을 전부 마스터하지 못한 동이의 수업은 곧 한계에 부딪히고 마침내 할머니는 읍내 초등학교에 1학년으로 입학을 결심하게 된다. 그렇게 할머니의 파란만장하고 기상천외한 학교생활이 시작되는데…

 


과연 할머니는 한글을 정복해 아들의 편지를 읽을 수 있을까? 청록파 시인 조지훈과 서정적인 현대 시인 오일도,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유명한 소설가 이문열을 배출해 ‘문향’으로 불리는 경상북도 영양. 또한 ‘육지 속의 섬’으로 불릴 만큼 청정 자연 환경이 일품이다. 바로 이 경상북도 영양군에서 <할머니의 일학년> 제작지원을 자처해 화제다. 특히 영양 군청은 영화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는데, 상수도 공사의 소음 때문에 촬영 진행에 차질을 빚자 2주간 공사를 중단하는 편의를 제공했으며, 극 중 동이가 도로로 나와 할머니를 기다리는 장면 촬영 시에는 국도를 전면 통제하는 등의 배려로 <할머니는 일학년>의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한다.

<할머니는 일학년> 속 영양군의 그림 같은 풍광은 마치 그 곳에 가서 보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매미소리, 바람소리와 한데 어우러진 초록빛 파도가 일렁이는 듯한 일월산의 모습은 명장면. 고즈넉한 마을의 전경과 고추밭, 실제 마을 주민의 집을 빌려 촬영한 할머니 집 등 정겨운 고향의 모습은 각박한 도시 생활에 지친 관객들에게 잠시나마 현실의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안식처가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