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마다가스카3 이번엔 서커스다! 201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몬테카를로에 잠시 다녀온다더니 영영 무소식인 펭귄일행을 기다리며 아프리카에서 하루하루 고향 뉴욕에 대한 향수에 취해있는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 결국 뉴욕행을 결심하고, 함께 돌아가기 위해 펭귄 일행을 찾아 몬테카를로로 향한다. 하지만 펭귄 일행과 만나기가 무섭게 동물 통제 관리국 ‘캡틴 듀브아’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뉴요커 4인방. 그녀의 맹추격 속 위기에 몰린 이들은 우연히 만난 유럽 서커스단 ‘비탈리’(호랑이), ‘지아’(재규어), ‘스테파노’(바다사자)에게 자신들이 미국 뉴욕의 서커스단이라고 속여 기차를 얻어 타고서야 겨우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마다가스카3 이번엔 서커스다! 소개

 

개봉일 : 2012년 6월 6일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4분

 

평점 : 8.4

 

 

마다가스카3 이번엔 서커스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듀브아와의 추격전에 비행기는 망가지고 뉴욕으로 돌아갈 방법이 없어져 좌절하던 4인방은 유럽 서커스단의 공연이 성공적이면 유럽을 넘어 미국 뉴욕으로 갈 수 있다는 말에 이들과 함께할 것을 결심한다. 마침내 로마에서의 첫 공연! 하지만 기대와 달리 기술도 의욕도 평균 이하인 유럽 서커스단의 공연에 뉴요커 4인방의 희망은 절망으로 바뀌고 만다. 뉴욕으로 가기 위해서는 어떻게든 서커스를 성공시켜야 하는 상황! 알렉스는 지금까지 해왔던 서커스가 아닌 새롭고 창의적인 공연을 해보자고 제안한다. 이에 유럽 서커스단과 뉴요커 4인방은 모두 함께 힘을 합쳐 전에 없던 놀랍고, 환상적인 서커스 공연을 준비하기 시작하는데…!

 

 

<슈렉> <쿵푸팬더> 시리즈에 이어 최근 205만 관객을 동원한 <장화신은 고양이>에 이르기까지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재기발랄한 아이디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작품으로 선도해 온 애니메이션의 명가 드림웍스. 2012년 여름, 드림웍스가 1, 2편으로 전세계 10억불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바 있는 <마다가스카>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로 관객들을 찾는다. 1편 뉴욕 탈출기, 2편 아프리카 불시착에 이어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유럽으로 향한 뉴요커 4인방의 서커스 도전기를 통해 새로운 모험담을 펼쳐 나간다. 특히 이번 작품은 드림웍스의 야심찬 기획 의도에 걸맞게 기존 <마다가스카> 제작진 이외에도 <슈렉 2>의 콘래드 버논 감독과 <장화신은 고양이> 시각효과, 프러덕션 디자인팀이 새롭게 합류해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풍성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는 펭귄 4인방을 찾아 몬테 카를로로 떠난 뉴요커 4인방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가 이들을 잡으려는 캡틴 듀브아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유럽 서커스단에 함께하면서 벌어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기존 캐릭터에 새로운 유럽 서커스단원, 그리고 뉴요커 4인방을 추격하는 캡틴 듀브아 등 개성과 매력 넘치는 새로운 인물들을 추가해 흥미진진한 전개를 더할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시리즈 사상 최대의 볼거리를 위해 전에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서커스 연출에 심혈을 기울인 것은 물론 몬테카를로, 런던, 로마 등 유럽 도시 각지의 생생한 풍광을 그려낸다. 특히 전에 없이 다이내믹한 소재와 볼거리를 효과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시리즈 사상 최초로 3D로 제작된 이번 작품은 완성도 높은 환상의 3차원의 세계로 신선한 쾌감을 전하며 <마다가스카>시리즈 사상 최대의 쇼타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뉴욕 동물원을 시작으로 마다가스카 오지, 그리고 아프리카까지 함께 동고동락하며 깊은 우정을 다져온 알렉스, 마티, 멜먼, 글로리아. 그리고 이들 곁에서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하는 씬 스틸러 펭귄 4총사까지 이번 작품은 <마다가스카> 시리즈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들의 컴백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이들의 대장 노릇을 톡톡히 하는 알렉스, 그리고 여전히 수다스러운 마티와 겁 많고 소심하지만 사랑스러운 멜먼, 볼륨(?) 넘치는 몸매와 힘이 매력인 글로리아, 여기에 언제나 사건사고의 주범이자 보기보다 불량한 브레인 펭귄 4총사에 이르기까지 ‘마다가스카’ 주역들의 여전히 개성 넘치는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편부터 함께 해온 독특한 취향의 마다가스카 왕 킹 줄리엔과 그의 보좌관 모리스, 여기에 장화신은 고양이를 능가하는 눈망울의 귀여운 모트는 여전한 매력과 웃음 요소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에서는 마다가스카 원조 멤버들 뿐 아니라 이들이 뉴욕으로 돌아가는 과정에 만나게 되는 새로운 캐릭터들 또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롭게 소개되는 캐릭터인 유럽의 서커스 단원인 비탈리(호랑이), 지아(재규어), 스테파노(바다사자)는 뉴요커 4인방에게 서커스라는 새로운 세계를 열어주는 주요한 역할을 한다. 최고의 서커스 스타였지만 지금은 과거의 영예를 뒤로한 채 한물간 서커스단을 이끌고 있는 ‘비탈리’와 위기에 처한 4인방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캐릭터이자 매력 넘치는 ‘지아’, 그리고 어눌하지만 정감 넘치는 ‘스테파노’까지, 이들은 뉴요커 4인방과 새로운 서커스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보여주는 진한 우정, 그리고 이들이 하나되어 만들어내는 놀라운 결과는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작품에서 시리즈 사상 최고의 악역으로 손꼽힐만한 캐릭터 ‘캡틴 듀브아’의 등장은 웃음과 극적 긴장감 모두를 선사하며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