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카무이 외전 201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죽음 말고는 빠져 나올 길 없는 닌자의 매정한 법도에 따라, 카무이는 자신을 쫓는 추격 닌자들과 끝없이 싸워야 하는 운명에 처한다. 살아남기 위해 적을 베던 숱한 나날 중, 카무이는 우연히 영주를 피해 달아나던 어부 한베이의 목숨을 구하고 그 가족과 함께 하게 된다. 한베이의 딸 사야카의 연정에 설레려 할 즈음, 한베이가 체포되고 카무이는 탈주 닌자인 한베이의 아내 스가루와 힘을 합쳐 그를 구한다. 바다를 떠돌다 해적 후도에게 구조되어 외딴 섬에 정착, 평화로운 나날들 속, 카무이는 처음으로, 타인에게 마음을 연다. 오직 살기 위해 들었던 검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든 것도 처음이었다. 하지만 추격 닌자들의 마수가 섬까지 뻗쳐 오고, 배신 또한 은밀히 시작되고 있었으니…

 

카무이 외전 소개

 

개봉일 : 2011년 3월 17일

 

장르 : 액션/시대극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평점 : 6.9

 

 

하비의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최양일은 하드보일드다. 데뷔작 <10층의 모기>부터 <달은 어디에 떠 있는가>를 거쳐 마침내 자신의 영화 세계를 대표할 만한 가장 적나라한 제목의 대표작 <피와 뼈>까지. 그는 일관되게 주류에서 밀려난 아웃사이더이되 타협은커녕, 죽음조차도 당당하게 맞이하는 남자의 고독한 세계를 다루었다. 짐승이란 단어가 더 적당할 정도로 생존 본능 만큼은 누구보다도 투철했던 최양일의 남자들, 혹은 수컷들. 폭력이라는 즉물적 방법 외에는 기댈 곳이 없었던 최양일의 주인공이 존재하는 방식은 닌자 액션 오락영화를 표방하는 <카무이 외전>에서도 여전하다. 참을 인 자가 들어가는 일본어 닌자(忍者)는 그의 주인공들과 본질적으로 통한다.

 

 

카무이가 휘두르는 검은 빛보다 빠른 속도로 적을 쓰러트린다. 중력에 얽매이지 않는 것처럼 가볍게 날아다니는 카무이는 하지만 생존 외의 모든 것을 참고 견뎌야 하는 탈주 닌자다. 남을 사랑해서도 믿어서도 안 되는 그는 적이 어디에서 나타날지 모르기에 끝없이 의심하며 홀로 달려야 한다. 일본 영화 사상 최대 규모의 닌자 액션 영화, 초호화 캐스트와 VFX와 실사 액션이 뒤섞인 실감과 박진감이 공존하는 스펙터클, 색감 뛰어난 미술이 오감을 자극하는 오락 영화 특유의 쾌감은, 최양일 감독의 하드보일드한 영화 세계, 그 반가운 외전이라 할 만하다.

 

전설의 만화가, 시라토 산페이의 걸작사극 중 하나. 1964년에 <카무이 전>의 연재가 시작되어, 그 다음 해인 1965년에 동명작품의 번외 편으로 <카무이 외전>이 탄생한다. <카무이 전>의 누적합계발행부수는 제1부, 제2부를 합쳐 1000만부 이상, <카무이 외전>은 320만부를 자랑하는 일본을 대표하는 사상최대의 닌자 만화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닌자를 소재로 한 숱한 드라마와 영화들에 영감을 주어 온 걸작의 명성에 걸맞게 1969년 TV판, 1971년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2차례 만들어졌으나 실사 영화화는 이번이 처음이다. 차별과 권력에 반대하는 사회상을 힘있게 그린 <카무이 전>과 달리, <카무이 외전>은 닌자 조직을 탈출, 살아남기 위해 끝이 보이지 않는 도망의 길에 오르는 카무이의 내면을 심도 있게 그려냈다. 이번에 제작된 실사판 영화는 <빅 코믹>(소화관)에 게재되었던 <카무이 외전> 중, 1982년 4월 25일호부터 12월 10일호까지 전15회에 걸쳐 연재되었던 <스가루 섬>편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온 몸을 던져 만들어낸 실감 액션은 2차원의 지면에 갇혀 있었던 상상력의 한계를 벗어나, 산과 강, 대양을 넘나들며 피와 땀과 눈물이 교차하는, 살 떨리는 정통 활극의 스케일과 재미를 선사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