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간츠 201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소꿉친구 쿠로노 케이와 카토 마사루는 지하철 선로 위에 떨어진 술주정꾼을 돕던 중 전철에 치인다. 그러나 죽었다고 생각한 순간 두 사람은 이상한 아파트의 한 가운데로 순간이동 된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지 못한 채 멍한 표정으로 서 있는 두 사람 앞에 묘한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던 수수께끼의 검은 구체 ‘간츠’가 돌연 미션을 부여한다.

 

간츠 소개

 

개봉일 : 2011년 7월 28일

 

장르 : 액션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0분

 

평점 : 6.3

 

 

간츠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그것은 제한된 공간과 시간 안에 ‘성인’이라는 미지의 존재를 해치우고 돌아오라는 것. ‘간츠’는 각자의 이름이 적힌 장난감 같은 무기와 수트를 지급한 뒤 그들을 어디론가 전송시킨다. 꿈인지 현실인지, 자신들이 왜 싸워야만 하는지 아무런 이유도 모른 채 목숨을 건 게임에 말려든 이들… 그 안에서 쿠로노 케이는 살아남기 위해 전투를 계속 할 것을 다짐하고, 카토 마사루는 폭력에 지배된 세계를 혐오하며 끝까지 싸움을 부정하게 된다. 달아날 수 없는 치열한 전투는 계속되고 잔혹한 게임의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는데…

 

 

영화 <간츠>의 동명의 원작인 오쿠 히로야의 [간츠]는 2000년 주간영점프 연재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발행누계 부수만 1,600만부가 넘는 경이로운 기록을 가진 대히트 만화다. 수수께끼의 검은 구체 '간츠'가 죽음의 문턱에 선 인간들을 불러모아 ‘성인’들과의 목숨을 건 전투를 강요한다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선정적이면서도 잔혹한 묘사, 치밀한 구성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간츠’ 매니아층이 형성되었다. 연재를 시작한 당시부터 실사화에 대한 열망을 가진 할리우드 영화계를 비롯하여 다수의 영화사와 프로덕션이 영화화에 도전하였으나, 원작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화면과 강한 액션, 독창적인 스토리를 영상으로 재현하는 것이 쉽지 않아 번번이 좌절되었다.


그러한 가운데 <데스노트>의 실사화를 성공시킨 일본TV와 프로듀스 팀이 재결합해 다재다능한 제작진과 초호화 출연진으로 카리스마 코믹 [간츠]의 실사화에 도전하였다. ‘삶과 죽음’을 테마로 한 방대한 간츠의 세계를 완벽히 표현해 내기 위해 촬영기간은 일본 영화계에서 보기 드문 6개월 간의 대장정. 포스트 프로덕션에만 1년여의 시간을 투자해 전체의 40%를 CG로 구현한 압도적인 영상은 극한의 상태에서 펼쳐지는 인간 드라마와 과격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켜쥐는 감동과 충격의 엔터테인먼트로 탄생됐다.


총 2편으로 제작된 영화 중 파트 1에 해당하는 <간츠>는 연재중인 단행본 31권 중 1권부터 7권까지의 주요 내용을 토대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일본 개봉 직후 완벽한 싱크로율의 캐스팅과 화려한 액션으로 원작의 묘미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았다. 원작 팬들을 200% 만족시킬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 장면과 일본 최고의 스타 배우들의 열연, 그 뜨거운 열기로 절대 놓칠 수 없는 서바이벌 액션 블록버스터로 재탄생된 <간츠>! 2011년 일본 최고의 신드롬이 된 영화 <간츠>는 7월 28일 스크린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