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러블리 본즈 2010.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기다려 왔던 첫 데이트 신청을 받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14살 소녀 수지. 그러나 수지는 학교에서 돌아오던 어느 겨울날, 첫 데이트를 앞두고 이웃집 남자에 의해 살해된다. 돌아오지 않는 수지를 기다리던 가족들은 그녀가 살해되었다는 경찰의 이야기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고통 속에서 힘겨워 한다. 누구보다 사랑했던 첫째 딸을 잃은 아버지 ‘잭 새먼’은 경찰이 잡지 못하고 포기한 살인범을 찾기 위해 인생의 모든 것을 버려둔 채 집착 속에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아름답고 똑똑한 엄마이자 아내였던 ‘에비게일’은 비극의 무게를 끝내 견디지 못하고 가족의 곁을 떠나가고 만다.

 

러블리 본즈 소개

 

개봉일 : 2010년 2월 25일

 

장르 : 드라마/판타지/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5분

 

평점 : 6.8

 

 

러블리 본즈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세계적으로 30억불 이상의 흥행을 거두고, 아카데미 17개 부문을 수상한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아카데미 3개 부문을 수상한 <킹콩>까지, 매 작품마다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끌었던 피터 잭슨 감독이 드디어 5년 만의 신작 <러블리 본즈>로 돌아온다. 앨리스 세볼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러블리 본즈>는 1973년을 배경으로 14살 소녀 ‘수지’의 죽음 이후, 남겨진 가족들이 그녀를 죽인 살인범을 찾아 나서며 점차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치유해가는 모습을 죽은 소녀의 시선을 통해 그려낸 작품이다.

 


할리우드 흥행제조기이자 최고의 제작자로 손꼽히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참여한 <러블리 본즈>는 볼거리뿐 아니라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의 감성을 자극해 온 스토리텔링의 두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의 만남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새로운 볼거리를 갖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러블리 본즈>에 이어 2011년 3D 영화 <틴틴>으로 그 행보를 이어갈 이들의 만남이 귀추를 주목시키는 가운데, 드라마와 판타지, 어드벤처와 호러를 넘나들며 장르를 불문하고 언제나 뛰어난 창의력과 연출력으로 관객을 만족시켜 온 연출가 피터 잭슨과 스필버그의 완벽한 파트너쉽을 <러블리 본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름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할리우드 최고의 브랜드 피터 잭슨과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조우, 그리고 <반지의 제왕> 제작진이 만들어 낸 환상적인 영상미와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가 더해진 영화 <러블리 본즈>는 깊이 있는 메시지와 높은 완성도로 웰메이드 영화의 귀환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목마름을 채워줄 것이다.

 

2002년 언론과 평단뿐 아니라 독자들의 호평을 불러모으며 65주간 베스트셀러에 오른 것은 물론, 그 해 미국에서 가장 많이 읽힌 소설로 등극한 ‘러블리 본즈’. 앨리스 셰볼드의 두 번째 소설 ‘러블리 본즈’는 한 소녀의 살인 사건이라는 무거운 소재를 다루고 있음에도 따뜻한 시선과 밝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색다른 감동과 여운을 전한다. 특히 가족에 대한 사랑과 살인범에 대한 증오로 미처 떠나지 못하고 천상의 세계에서 그들을 바라보는 소녀, 그리고 소녀의 시점을 통해 전개되는 이야기는 깊은 상처를 넘어선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며 미국은 물론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독자를 매혹하고 놓아주지 않는 마력을 지닌 소설’(타임), ‘고전의 반열에 오를 가치가 있는 소설’(퍼블리셔스 위클리)이라는 극찬과 함께 뤽 베송, 린 램지 등 유명 감독들의 영화화 러브콜이 이어졌던 이 소설이 마침내 2010년 피터 잭슨 감독에 의해 영화로 새롭게 재탄생 하였다.

J.R.R. 톨킨의 원작을 영화화한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통해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판타지의 세계를 환상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로 스크린에 풀어내며 전세계적 흥행을 이끈 바 있는 피터 잭슨 감독. <러블리 본즈>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킹콩> 이후 영화 팬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무려 5년 만에 선보이는 그의 신작이다. “독자를 빨아들이는 대단한 이야기. 감독으로서 너무나 흥미로운 책”이라는 확신과 함께 주저 없이 자신의 차기작으로 선택한 피터 잭슨 감독의 두 번째 소설 원작 작품인 <러블리 본즈>는 <반지의 제왕>을 영화사에 길이 남을 최고의 작품으로 완성시켰던 그의 탁월한 연출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