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하우스 오브 구찌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처음부터 사랑에 빠졌던 그 이름 구찌 
내 것이 될수록 더욱 갖고 싶었던 이름
누구에게도 뺏길 수 없었던 그 이름 구찌를 갖기 위해 구찌를 죽이기로 했다.

 

 

하우스 오브 구찌 소개

 

개봉일 : 2022년 1월 12일

 

장르 : 범죄/드라마/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58분

 

평점 : 7.6

 

 

하우스 오브 구찌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글래디에이터>, <블랙 호크 다운>, <마션>까지 압도적인 비주얼과 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리들리 스콧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영화계의 거장 감독이다. 장르를 불문하고 러닝타임 내내 압도적인 비주얼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감으로 확실한 장르적 재미를 선사해온 거장 감독이 이번에는 구찌 가문의 이야기에 주목한다. 리들리 스콧 감독은 완벽한 캐릭터 연기로 스토리를 완성하기 위해 배우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파국으로 치닫는 스토리의 중심축인 구찌 가문의 여인 ‘파트리치아’역의 레이디 가가를 비롯, 감독의 차세대 페르소나로 떠오른 아담 드라이버와 자레드 레토, 알 파치노, 제레미 아이언스, 셀마 헤이엑까지 실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을 한자리에 모으며 다시 만나지 못할 꿈의 캐스팅을 완성시켰다. 할리우드 영화 전문 매체 Deadline Hollywood는 <하우스 오브 구찌>에 출연한 배우들의 연기에 대해 “톱스타급 캐스팅의 정점”이라며 화려한 배우들의 앙상블이 완성한 조화와 드라마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스카 연기상 수상 경력의 알 파치노, 제레미 아이언스, 자레드 레토와 오스카 연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는 레이디 가가와 아담 드라이버까지 아카데미가 사랑한 배우들의 화려하고 팽팽한 연기 대결은 <하우스 오브 구찌>를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만 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다. 주연 배우 5명 중 4명이 아카데미 영화제 수상자라는 사실 또한 놀랍다.

 


레이디 가가는 구찌를 사랑하고, 구찌를 뒤흔들고, 구찌를 죽인 여인 ‘파트리치아’로 완벽하게 변신, <스타 이즈 본>에 이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도전한다. 구찌를 차지하기 위한 치명적인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구찌 패밀리 4인방은 아담 드라이버, 자레드 레토, 알 파치노, 제레미 아이언스가 맡았다. 구찌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후계자 ‘마우리찌오’역을 맡은 아담 드라이버는 특유의 클래식한 매력과 눈길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수트 차림으로 등장, 온화함과 냉철함을 오가며 서서히 권력에 대한 탐욕을 드러내는 인물을 연기한다. 자레드 레토는 구찌의 창의적인 괴짜 ‘파올로’로 등장, 다시 한번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한다. 구찌 가문의 최고 경영자 ‘알도’역의 알 파치노와 구찌 가문의 역사이자 리더 ‘로돌포’역의 제레미 아이언스까지, 아카데미가 사랑한 명배우들이 펼치는 욕망의 전쟁은 이탈리아 패션 가문 최상류층의 화려한 삶과 두 눈을 사로잡는 황홀한 볼거리, 파격적인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