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예전과는 다르게 살고 싶어” 
뉴욕 변두리를 장악한 제트파의 일원 `토니`(안셀 엘고트)는 어두운 과거를 뒤로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 

 

“나도 멋지게 내 인생 살아보고 싶어”
제트파의 라이벌 샤크파의 리더 `베르나르도`의 동생 `마리아`(레이첼 지글러)는고향인 푸에르토리코를 떠나 정착한 뉴욕에서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에 부풀고 오빠의 그늘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인생을 찾고자 한다

 

“널 본 순간 다른 건 무의미해졌어”
무도회에서 우연히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 마리아와 토니. 하지만 뉴욕의 웨스트 사이드를 차지하기 위한 샤크파와 제트파의 갈등은 점차 깊어지 `마리아`와 `토니`는 자신들의 환경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함께 하기로 하는데…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소개

 

개봉일 : 2022년 1월 12일

 

장르 : 드라마/뮤지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56분

 

평점 : 7.5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로 필모그래피 사상 첫 뮤지컬 영화 연출에 도전한다.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자신을 가둔 환경과 운명에 순응하지 않고 자신만의 세상을 꿈꾸는 ‘마리아’(레이첼 지글러)와 ‘토니’(안셀 엘고트)의 사랑과 용기를 그린 작품.  <레디 플레이어 원>, <마이너리티 리포트>, <라이언 일병 구하기>, <이티>, <죠스>, <쥬라기 공원>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지금껏 수많은 명작들을 탄생시킨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는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지 않는 선구자이자 창작자로 오랜 기간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깊이 있는 메시지로 큰 울림을 선사하는가 하면, 때로는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로 극장가에 놀라움을 안겨온 그는 영화 역사상 최초로 100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돌파한 거장 감독으로 자리매김했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첫 번째 뮤지컬 영화로 주목받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1957년 브로드웨이 초연된 이후 현재까지도 명작으로 평가받는 동명의 뮤지컬을 원작으로 한다.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가장 좋아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이자, 가장 위대한 뮤지컬 작품 중 하나이며, 잊을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인 작품”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전한 원작 뮤지컬은 제롬 로빈스(안무,연출), 아서 로렌츠(극작), 레너드 번스타인(작곡), 스티븐 손드하임(작사) 등 4인의 전설적인 원작자들의 손에서 탄생했다. 청춘의 애틋한 로맨스부터 사회를 관통하는 깊이 있는 메시지까지 담아낸 원작 뮤지컬은 제12회 토니상 안무상과 무대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1961년 처음 영화화되어 제34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의 작품상과 감독상을 비롯한 총 10개 부문을 석권한 바 있다.

이에 다가오는 1월, 스크린에서 재탄생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 더욱 열렬한 기대가 쏟아진다. 이번 작품은 스티븐 스필버그를 필두로, 그의 오랜 협력자 중 한 명이자 퓰리처상 연극 부문을 수상한 극작가 토니 쿠슈너와 아카데미 촬영상 2회 수상자 촬영 감독 야누즈 카민스키, 토니상 안무상 수상자 저스틴 펙, LA 필하모닉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이 합세해 또 한편의 마스터피스 탄생을 예고한다. 할리우드와 드림팀의 만남으로 새롭게 재창조된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매력적인 음악과 화려한 스케일의 퍼포먼스, 뜨거운 전율을 선사할 이야기로 극장가를 단숨에 매료시킬 전망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