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여배우들의 티타임 2019.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영국 엔터테인먼트의 전성기를 함께 이끌어온 동료이자 삶의 우여곡절을 같이 넘은 친구로서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그녀들이기에 가능한 이 재기 발랄한 폭로전에서는 그녀들의 잊지 못할 과거사부터 현재 영화계에서 여성 배우가 갖는 고민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여배우들의 티타임 소개

 

개봉일 : 2019년 10월 10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4분

 

평점 : 9.0

 

 

여배우들의 티타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최근 극장가에선 각자의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완성한 여성들의 발자취를 담은 다큐멘터리들이 관객들의 호응과 지지를 얻으며 의미 있는 흥행 기록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콘 타샤 튜더의 생활을 10년간의 취재로 담아낸 영화 <타샤 튜더>는 30개도 안되는 극장에서 시작해 누적 관객 4만 6천 명을 모았고, 차별과 편견에 대항하며 ‘RBG 신드롬’을 일으킨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의 불꽃같은 삶을 그린 다큐멘터리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 나는 반대한다>도 1만 명 이상의 스코어를 기록했다. 올 7월 개봉한 <마리아 칼라스 : 세기의 디바>도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오직 칼라스의 인터뷰와 편지, 공연 실황과 사적인 영상만으로 구성해 더 큰 연민과 감동을 선사하며 2만 7천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데 성공했다. 이런 가운데 10월 1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여배우들의 티타임>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공연 및 영화산업이 오늘날의 성장을 이루기까지 편견과 차별의 시대를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과 재능으로 묵묵히 걸어온 위대한 네 배우들이 전해주는 인생담은 그들을 초석 삼아 꿈을 이루고 앞으로 이뤄갈 후배 예술인들뿐만 아니라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큰 귀감을 선사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