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시보기] 고속도로 가족 2022.KOR.2160p.mp4.torrent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텐트를 집, 밤하늘의 달을 조명 삼아 살고 있는 기우(정일우)와 가족들. 다시 마주칠 일 없는 휴게소 방문객들에게 돈을 빌려 캠핑하듯 유랑하며 살아가던 이들이 어느 날, 이미 한 번 만난 적 있는 영선(라미란)과 다른 휴게소에서 다시 마주친다. 인생은 놀이, 삶은 여행처럼 살아가던 고속도로 가족과 그들이 신경 쓰이는 영선. 이 두 번의 우연한 만남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이어지는데…

 

 

고속도로 가족 소개

 

개봉일 : 2022년 11월 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8분

 

평점 : 7.8

 

 

고속도로 가족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까지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고속도로 가족>은 주연 배우 4인방의 열연은 물론,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과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이자 최근 <정직한 후보2>, <컴백홈>까지 극장가 화제작에 연달아 출연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라미란은 <고속도로 가족>에서 중고 가구점 사장 영선 역으로 변신, <내안의 그놈>, <걸캅스>, <정직한 후보> 시리즈의 연이은 성공으로 쌓아올린 명실상부 코미디 여왕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강렬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진중한 얼굴과 섬세한 감정 그리고 특유의 생활감이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절제된 내면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7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정일우는 고속도로를 유랑하는 가족의 가장 기우 역을 맡아 과감한 열연을 펼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에 띄는 외적인 변화로 전작에서는 보여준 적 없는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꾀한 것은 물론이고, 극단을 오가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선보이며 배우 정일우의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예고한다. 최근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호연을 펼친 김슬기는 기우의 아내이자 아이들의 엄마인 지숙 역을 맡아, 기존의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을 예고한다. 또한, 음악부터 미술까지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치는 아티스트이자 개성 있는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백현진은 영선의 남편 도환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 사이에서도 “배우들 연기가 미쳐버림”, “라미란 배우의 차분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연기와 정일우 배우의 다 내려놓은 연기 도전이 눈에 띈다”, “백현진 배우님은 정말 연기 디테일이 미친 것 같다. 강약 조절이 절묘하다”, “정일우 김슬기의 재발견” 등 배우들의 연기력에 대한 이견 없는 찬사가 쏟아지는 등 <고속도로 가족>은 대세 배우들의 이유있는 선택으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