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2020.KOR.2160p.mp4.torrent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인형 브람스가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를 통해 2배 더 소름 돋는 공포로 관객들 앞에 다시 돌아왔다.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소개

 

개봉일 : 2020년 3월 5일

 

장르 : 공포/미스터리/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6분

 

평점 : 6.0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영원히 넌 내 친구야” 살아있는 인형 브람스 X 첫 번째 친구 쥬드 = 심멎주의 공포로 2016년 1020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 제작비 6배가 넘는 수익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인형 ‘브람스’ 신드롬을 일으킨 <더 보이>의 속편이다. 외딴 마을의 대저택에 유모로 들어간 ‘그레타’와 살아있는 인형 ‘브람스’의 섬뜩한 이야기를 그렸던 전편에 이어, 이번 편에서는 숲 속에 묻혀 있던 ‘브람스’와 그를 발견한 소년 ‘쥬드’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더 보이>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냈던 영화팬들이 가장 열광할 소식은 바로 첫 번째 시리즈 흥행의 주역 윌리엄 브렌드 벨 감독과 각본가 스테이시 메니어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는 점이다. 여기에 더해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그것>의 제작진이 가세해 올 봄 극장가에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의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더 보이> 시리즈의 메가폰을 잡게 된 윌리엄 브렌드 벨 감독은 이번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의 작업에 대해, “각본가인 스테이시 메니어와 함께 런던에 사는 한 가족이 어떤 이유로 인해 한적한 교외를 찾을 수밖에 없었던 경험, 그 과정에서 다양한 사건들을 겪는 역동적인 캐릭터들을 만들어 냈다. 기본적으로 첫 번째 이야기에서의 신비로운 부분을 계속 남겨 두면서도 약간 방향을 틀어 독립적인 이야기로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싶었다”고 밝히며 전편의 팬들과 새로운 관객 모두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더 보이> 오리지널팀의 의기투합으로 탄생된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는 2배 더 강력해진 공포로 다시 한 번 살아있는 인형 ‘브람스’ 돌풍을 예감케 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