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테넷 2020.KOR.2160p.mp4.torrent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사토르(케네스 브래너)를 막기 위해 투입된 작전의 주도자(존 데이비드 워싱턴). 인버전에 대한 정보를 가진 닐(로버트 패틴슨)과 미술품 감정사이자 사토르에 대한 복수심이 가득한 그의 아내 캣(엘리자베스 데비키)과 협력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한다!

 

 

테넷 소개

 

개봉일 : 2020년 8월 26일

 

장르 : 액션/SF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50분

 

평점 : 6.8

 

 

테넷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테넷`은 제3차 세계대전을 막기 위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현재 진행 중인 과거를 바꾸는 이야기이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스토리를 전개하는 중요한 소재이지만 시간 여행이 아니다. 시간을 거스르는 `인버전`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에서 동시에 협공하는 미래 세력에 맞서 시간을 이용하는 작전을 펼치는 것. 이 과정에서 순행하는 시간과 역행하는 시간이 얽히는 전개이기 때문에 모든 장면이 연결되고 그래서 단 한 장면도 놓쳐서는 안 된다.

 


`인터스텔라`, `인셉션`, `덩케르크`, `다크 나이트` 3부작 등 늘 엄청난 작품들로 영화계에 혁명을 일으켰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이제껏 선보였던 작품들의 모든 기록을 뛰어넘는 역사적인 작품이다. 감독 스스로가 ˝내가 만든 영화 중 가장 야심 찬 영화˝라고 자부하는 작품으로 20년 동안 아이디어를 개발해나갔고 시나리오는 6년에 걸쳐 썼다.
하이스트 무비에 스파이 액션을 더한 멀티 장르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미국과 영국을 비롯해 노르웨이, 덴마크, 에스토니아, 이탈리아, 인도까지 해외 로케이션 사상 역대 최다인 세계 7개국에서 촬영했다. `인터스텔라`가 3개국, `다크 나이트 라이즈`가 5개국에서 촬영했기 때문에 놀란 스스로도 새 기록을 세웠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