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소리도 없이 2020.KOR.2160p.mp4.torrent

 

범죄 조직의 하청을 받아 근면성실하고 전문적으로 시체 수습을 하며 살아가는 ‘태인’과 ‘창복’. 어느 날 단골이었던 범죄 조직의 실장 ‘용석’에게 부탁을 받고 유괴된 11살 아이 ‘초희’를 억지로 떠맡게 된다.

 

 

소리도 없이 소개

 

개봉일 : 2020년 10월 15일

 

장르 : 범죄/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9분

 

평점 : 6.7

 

 

소리도 없이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그런데 다음 날 다시 아이를 돌려주려던 두 사람 앞에 '용석'이 시체로 나타나고, 두 사람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늘 새로운 행보로 관객들을 긴장시키는 유아인, 천의 얼굴로 매 작품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유재명이 영화 <소리도 없이>를 통해 첫 호흡을 맞췄다. 영화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유아인과 유재명은 `범죄 조직의 청소부`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파격 변신과 함께 더욱 진한 케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먼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장르불문 독보적인 캐릭터 계보를 써 내려가고 있는 유아인이 범죄 조직의 소리 없는 청소부 `태인`으로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떤 연유에서 인지 말을 하지 않는 `태인`은 어쩌다 맡은 의뢰로 인해 계획에도 없던 범죄에 휘말리게 되면서 모든 것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인물이다. 유아인은 말없는 `태인`을 맡아 연기 인생 처음으로 러닝 타임 내내 대사 한마디 없이 섬세한 눈빛과 세밀한 몸짓으로 모든 감정을 표현,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완성했다. 특히 범죄 조직의 하청을 받아 근면 성실하게 일하는 `태인`의 생활연기를 위해 삭발 투혼은 물론 15kg의 체중 중량까지 외적인 변화를 꾀하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유아인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홍의정 감독은 “작품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수록 `태인`의 이미지를 더 견고하게 만들어줬다”고 말해 캐릭터를 한층 입체감 있게 그려낼 그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이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매 작품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유재명은 범죄 조직의 신실한 청소부 `창복` 역으로 극의 중심을 잡는다. 범죄를 돕는 일이 일상이 되어 버린 채 누구보다 신실하고 근면 성실하게 사건의 뒷처리를 하는 `창복`으로 분한 유재명은 허름한 옷차림, 친숙한 말투, 다리를 절어가면서 소심한 범죄 조직의 청소부를 제 옷을 입은 듯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특히 말을 하지 않는 `태인`과 대비를 이루며 행동보다 말이 더 많은 `창복`으로 극의 밸런스를 맞추어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시금 실감케 했다. 홍의정 감독은 “유재명 배우의 캐릭터에 대한 분석과 정교한 표현력은 정말 대단하다”고 전하며 감탄과 함께 찬사를 보냈다.

때로는 형제처럼, 때로는 아버지와 아들처럼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태인`과 `창복`처럼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펼친 배우 유아인과 유재명.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단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