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걸후드 2020.KOR.2160p.mp4.torrent

 

홀로 생계를 이끄는 엄마를 대신해 두 동생을 보살피고, 가부장적이고 폭력적인 오빠의 눈치를 보며 하루하루 버텨내는 '마리엠'은 파리 외곽에 살고 있는 16세 소녀다. 

 

 

걸후드 소개

 

개봉일 : 2020년 11월 1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3분

 

평점 : 8.6

 

 

걸후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집과 학교 그 어디에서도 자신의 목소리를 내지 못하던 그는 자유로운 영혼의 세 친구 ‘레이디’, ‘아디아투’, ‘필리’를 만나 ‘빅’이라는 이름을 얻고 차츰 변화해 나가는데…

 

 

영화 <걸후드>를 단연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의 향연이다. 셀린 시아마 감독은 정형화되지 않은 연기를 보여줄 수 있는 배우들을 찾아 나섰고 4개월이라는 긴 시간에 거쳐 캐스팅을 진행했다. 셀린 시아마는 캐스팅 디렉터 `크리스텔 바라스`와 함께 파리의 거리와 교외 지역을 샅샅이 살피며 주인공과 유사한 상황에 놓인 젊은 여성들을 만날 수 있었다. 즉흥적인 대본 리딩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행동, 거침없는 에너지를 발견하고 마침내 카리자 투레, 아사 실라, 린지 카라모, 마리투 투레 네 배우를 캐스팅했다. 또한, 촬영 전 3주간의 워크숍을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킨 셀린 시아마 감독은 ˝스크린에서 단 한 번도 보지 못했던 그들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 단순히 다양성을 위한 구색 맞추기가 아닌 `유일성`에 대한 이야기를 원했다˝라며 그간 영화 속에서는 잘 드러나지 않았던 여성의 강인함과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에게는 거리에서 직접 만난 소녀들의 얼굴, 그들의 젊음 그 자체를 영화화한다는 것이 매우 중요했고, 캐스팅 과정이 내 믿음을 견고하게 해줬다˝라고 덧붙이며 네 배우들이 <걸후드>의 연출에 더욱 힘을 실어줬음을 밝히기도 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