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어니스트 씨프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 어떠한 증거도 남기지 않는 뛰어난 범행으로 8년간 FBI의 추적을 따돌린 그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 위해 자수를 결심한다.

 

 

어니스트 씨프 소개

 

개봉일 : 2021년 2월 3일

 

장르 : 액션/범죄/스릴러/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8분

 

평점 : 7.0

 

 

어니스트 씨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전 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쓴 <어니스트 씨프>가 오는 2월 3일 국내 극장가에 상륙한다. <어니스트 씨프>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자수를 결심한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리암 니슨)이 돈을 노리는 부패한 FBI에 의해 위기에 처하자 그에 맞서는 액션 블록버스터.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무려 2주간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극장가를 장악한 화제작 <어니스트 씨프>. 영화는 북미를 비롯해 영국,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등 15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압도적인 흥행 기록을 이끈 주역은 바로 리암 니슨이다. 그는8년간 7개의 주 12개 은행에서 900만 달러를 털었지만 그 누구도 정체를 알아내지 못한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으로 분해 자신의 전매특허인 액션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특히 숨막히는 추격전과 박력 넘치는 총격전은 물론 리암 니슨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이 돋보이는 맨몸 액션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의 향연을 담아낸 영화는 관객들이 기대하는 바를 완벽히 충족시킨다. 그 결과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휩쓸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이번 작품은 거침없는 기세를 이어가 국내 관객들에게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을 것이다. 

<어니스트 씨프>가 시선을 모으는 또 다른 이유는 리암 니슨이 출연한 수많은 액션 영화 중 가장 높은 로튼토마토 팝콘지수 87%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리암 니슨의 흥행작인 <테이큰>의 85%, <논스톱>의 63% 팝콘지수를 뛰어넘는 기록으로 액션 카타르시스가 폭발하는 통쾌한 최고의 오락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리암 니슨이 선보이는 액션뿐 아니라, 그가 그동안 보여준 특수요원이나 형사가 아닌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역할로 부패한 FBI와 맞붙는다는 반전 설정까지 더해 신선한 재미를 안기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전 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로튼토마토 팝콘지수가 보여주듯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최고의 오락영화 <어니스트 씨프>는 마침내 국내에 상륙,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