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카오스 워킹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모든 생각이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노이즈’에 감염된 세상 뉴 월드. 토드(톰 홀랜드)는 이 곳에 불시착한 의문의 유입자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와 마주하게 된다. 혼돈의 세상 속 숨겨진 비밀에 의문을 품은 두 사람은 뉴 월드를 탈출할 계획을 세우고, 뉴 월드의 통치자 데이비드(매즈 미켈슨)는 위험을 직감하고 이들을 추격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하는데…

 

 

카오스 워킹 소개

 

개봉일 : 2021년 2월 24일

 

장르 : 어드벤처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9분

 

평점 : 5.4

 

 

카오스 워킹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카오스 워킹>은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들이 의기 투합한 작품. 바로 마블 스튜디오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톰 홀랜드와 루카스 필름 <스타워즈> 시리즈의 데이지 리들리가 그 주인공이다. 히어로 무비의 뉴 제너레이션으로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두 배우가 생존 사투를 펼치며 할리우드 시리즈 무비의 새로운 세대 교체를 예고한다.

 


먼저 톰 홀랜드는 모든 생각이 노출되는 노이즈 바이러스 감염자 ‘토드’ 역할을 맡았다. 뉴 월드에서 나고 자란 ‘토드’에게는 타인의 생각이 들리고 자신의 생각 또한 고스란히 노출되는 것은 불편하지만 자연스러운 일상이다. 하지만 우연히 뉴 월드에 불시착한 ‘바이올라’(데이지 리들리)를 만나게 되면서 그는 ‘노이즈’의 비밀에 의문을 품게 되고, 생존을 위해 함께 탈출을 감행하는 생존형 히어로 ‘카오스 워커’로 변모하게 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019) 이후 약 2년 만에 실사 영화로 컴백해 히어로 액션에서 180도 변신한 서바이벌 캐릭터를 선보일 톰 홀랜드의 새로운 도전에 관객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데이지 리들리는 뉴 월드에 불시착한 바이러스 비감염자 ‘바이올라’를 맡아 생존을 향한 긴박한 사투를 표현한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처음 액션 전사를 맡았던 데이지 리들리는 이 시리즈로 할리우드 차세대 히어로의 대표 주자가 됐다. 강인한 눈빛과 액션 노하우, 탄탄한 연기력의 데이지 리들리가 선보일 ‘바이올라’는 그의 팬들이 열광할 캐릭터. ‘바이올라’는 타인의 모든 생각이 들리는 낯선 곳에서 생존을 위해 위기의 순간 발휘하는 순발력과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기지가 매력이다. 데이지 리들리는 생동감 넘치는 ‘바이올라’를 위해 개성 있는 연기로 이를 표현할 예정이다. 데이지 리들리가 표현할 생존력 만렙의 뉴 히어로 ‘카오스 워커’의 활약이 영화 속에서 어떻게 펼쳐질 지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각자를 대표하는 시리즈가 존재하는 톰 홀랜드와 데이지 리들리인 만큼 두 배우의 만남과 영화 속 케미스트리도 <카오스 워킹>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다. 서로가 낯선 ‘토드’와 ‘바이올라’가 곳곳에 도사리는 위협과 턱 끝까지 쫓아오는 추격을 피해 함께 탈출을 감행, 점차 호흡을 맞춰가며 쌓이는 케미스트리는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로 다가올 것이다. 여기에 평범했던 두 사람이 생존을 위해 탈출해야만 하는 과정에서 한 단계씩 성장해가는 모습은 마치 함께 주인공과 성장해 나가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