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바다가 보고 싶었어”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던 조제, 지구 반대편의 세상을 꿈꾸며 살아가는 츠네오. 운명처럼 만난 두 사람은 같은 바다를 꿈꾸게 된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소개

 

개봉일 : 2021년 3월 31일

 

장르 : 애니메이션/로맨스/멜로/드라마

 

관람가 : 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8분

 

평점 : 8.3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다채로운 색상으로 꿈과 용기,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2020년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9월 전양준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은 이 작품을 폐막작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코로나19로 인한 무력감과 답답함을 만난 대중들에게 따뜻한 작품으로 마무리 짓고 싶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애니메이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기존 실사 영화와는 다른 엔딩과 스토리 그리고 아름다운 작화와 색상으로 COVID19로 지친 현실에 밝고 아름다운 꿈과 희망을 전하며 부산국제영화제가 13년 만에 애니메이션을 폐막작으로 선정한 이유를 잘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현실의 남루함과 피할 수 없는 고통을 덜어내고, 밝고 아름다운 꿈과 희망으로 가득 채웠다.(연합뉴스)˝, ˝소설과 영화에 비해 한층 밝아졌고 주제의식 또한 보편성을 품고 있었다.(국제신문)˝ 등 언론의 호평은 물론이며, ˝COVID19로 지쳐있는 우리에게 조제와 츠네오의 성장 스토리는 희망을 이야기해 주었습니다.(네이버 블로그)˝, ˝성장에 초점을 둔 이야기라 실사영화보다 더 좋았다. (네이버 블로그)˝, ˝바다와 하늘의 다채로운 색상을 보니 매우 즐거웠다. (네이버 블로그)˝ 등 애니메이션이라 더 돋보이는 색채와 희망적인 메시지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국내 영화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늑대 아이>의 조감독을 거쳐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연출한 타무라 코타로 감독은 부산국제영화제 당시 ˝코로나19의 여파로 전세계 사람들이 (조제처럼) 대부분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나이와 국적을 떠나 외부 세상에 대한 동경과 그리움이 있는 시기가 아닐까. 그런 의미에서 조제가 느꼈던 마음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하며 희망과 용기를 선사하는 작품의 보편적 의미를 이야기하기도 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