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다시보기 2001-12-14

 

 

2001년 12월 13일 개봉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깡마른 몸에 창백한 피부, 이마엔 번개 모양의 흉터. 11살 고아 소년 해리포터...

해리 포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는 위압적인 버논 숙부(리챠드 그리피스 분)와 냉담한 이모 페투니아(피오나 쇼 분),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해리 멜링 분) 밑에서 갖은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한다. 

 

해당 영화를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는 밑에서 확인해봅시다. 해리포터 시리즈 제1편!

 

20011214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영화 다시보기 재방송 e011214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다시보기 

 

 

<다시보기>  <--클릭

 

하지만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전설적인“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 초대장이었다.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 정체를 알려주는데… 그것은 바로 해리가 굉장한 능력을 지닌 마법사라는 것!

 

 

해리는 해그리드의 지시대로 자신을 구박하던 이모네 집을 주저 없이 떠나 호그와트행(行)을 택한다.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비밀의 9와 3/4 승장장에서 호그와트 특급열차를 탄 해리는 열차 안에서 같은 호그와트 마법학교 입학생인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엠마 왓슨 분)와 론 위즐리(루퍼트 그린트 분)를 만나 친구가 된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