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노매드랜드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경제적 붕괴로 도시 전체가 무너진 후 홀로 남겨진 ‘펀’.(프란시스 맥도맨드)
추억이 깃든 도시를 떠나 작은 밴과 함께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낯선 길 위의 세상으로 떠난다. 그 곳에서 ‘펀’은 각자의 사연을 가진 노매드들을 만나게 되고, 광활한 자연과 길 위에서의 삶을 스스로 선택한 그들과 만나고 헤어지며 다시 살아가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데…

 

 

노매드랜드 소개

 

개봉일 : 2021년 4월 15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7.9

 

 

노매드랜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제78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및 감독상, 제55회 전미 비평가협회 4관왕, 제26회 크리틱스 초이스 4관왕 최다 수상, 제74회 영국 아카데미 7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 및 시상식, 비평가협회를 휩쓸며 211관왕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영화 <노매드랜드>는 한 기업 도시가 경제적으로 붕괴한 후 그 곳에 살던 여성 ‘펀’이 평범한 보통의 삶을 뒤로하고 홀로 밴을 타고 새로운 삶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이다.

 

 

<파고>, <쓰리 빌보드>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2회 수상한 독보적인 연기파 배우 프란시스 맥도맨드가 주인공 ‘펀’으로 분해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되며 묵직한 존재감과 압도적인 연기로 극을 이끌어 나간다.

평소 평등을 강조하는 깨어있는 의식이나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을 감동시킨 바 있는 프란시스 맥도맨드는 <노매드랜드>를 통해 제작과 연기를 동시에 해냈다. 특히 ‘펀’ 캐릭터는 기존의 작품들과는 또 다른 역할을 수행해야만 했다. 모든 것이 무너진 후 홀로 남겨진 ‘펀’은 작은 밴과 함께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낯선 길 위의 세상으로 떠나 각자의 사연과 선택을 가진 노매드들과의 만남과 헤어짐을 통해 다시 살아가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절망의 끝부터 희망을 찾게 되는 과정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표현해야 함과 동시에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노매드들의 이야기를 듣고 바라보는 ‘청자’의 역할도 소화해내야 하는 캐릭터였다.
이야기에 감명을 받아 처음에는 제작자로 참여했던 프란시스 맥도맨드를 ‘펀’으로 이끌어 낸 것은 클로이 자오 감독이었다. 클로이 자오 감독은 “관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작품에 등장하는 노매드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상직적인 존재감을 가진 ‘청자’가 필요했다. 그래서 프란시스 맥도맨드가 꼭 필요했다”며 “그는 많은 말이나 행동 없이도 영화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게 만드는 힘이 있다. ‘펀’으로 출연해준다면 이야기에 대한 관객들의 자연스러운 관심을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고 전한다.  

프란시스 맥도맨드는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극적인 요소들의 상호작용이 어려운 과제였다. 배우들과 비전문 배우들이 함께 섞여야 했기 때문이다”고 회상하며 “‘펀’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면서 내 삶의 일부분들을 ‘펀’의 삶으로 가져가는 방법에 관해 클로이 자오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 자신의 배경과 일상적인 활동들을 연관지었다”고 설명한다. 클로이 자오는 “프란시스 맥도맨드는 캐릭터에 따뜻함을 불어넣었을 뿐 아니라 다른 캐릭터들의 안내자 역할도 한다. 또한 자신의 유머 감각과 독특한 개성 역시 잘 살렸다. 나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며 극찬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