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 킬러의 와이프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그의 악몽을 꾸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나타난 무대포 직진녀 ‘소니아’ 남편 ‘다리우스’가 납치되었다며 다짜고짜 그를 구하러 가야 한다고 하는데…

 

 

킬러의 보디가드 2 킬러의 와이프 소개

 

개봉일 : 2021년 6월 23일

 

장르 : 액션/코미디/범죄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17분

 

평점 : 6.0

 

 

킬러의 보디가드 2 킬러의 와이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17년, 보디가드가 킬러를 경호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국내 개봉 당시 172만 관객을 동원했던 <킬러의 보디가드>가 2배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액션을 장착하고 <킬러의 보디가드2>로 돌아왔다. <킬러의 보디가드>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L. 잭슨의 브로맨스 제로 케미와 거침없는 구강액션으로 전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전작에 이어 <킬러의 보디가드2>의 메가폰을 잡은 패트릭 휴즈 감독은 ˝폭발적인 액션과 재미로 기존의 코믹 액션블록버스터의 틀을 깨고 싶었다˝고 전해 <킬러의 보디가드2>가 선보일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B급 유머를 기대하게 만든다.

 

 

2배 더 강력해진 재미만큼 확장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 스케일의 변화도 눈여겨 볼만하다. <킬러의 보디가드>에서는 지명수배 1순위 킬러를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열리는 국제 사법재판소까지 24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도록 경호해야 하는 미션을 그렸다면, <킬러의 보디가드2>에서는 인터폴에 의해 유럽 전역을 위협하는 사이버 테러를 막아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영국, 슬로베니아, 불가리아 등 유럽 5개국을 무대로 펼쳐지는 카 체이싱과 총격신, 그리고 초호화 요트 폭발신까지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은 보는 이의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