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나만 보이니 2021.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감독 장근과 동료들은 영화 촬영을 위해 버려진 호텔을 찾는다. 분명 여기엔 우리 6명 말고 아무도 없댔는데 저기 저분은 누구?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지고 귀신을 봤다는 스태프들이 속출하며 애절한 로맨스 영화는 점점 아찔한 호러 영화가 되어가는데! 

 

 

나만 보이니 소개

 

개봉일 : 2021년 7월 21일

 

장르 : 코미디/공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7분

 

평점 : 4.9

 

 

나만 보이니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방송, 음악 등 대중문화 전반에 2000년대 초반의 복고 콘텐츠가 폭발적인 열풍인 가운데, 2000년대 대한민국 극장가를 뒤흔들었던 K-코믹 호러가 올여름 다시 돌아온다. 코미디와 호러가 어우러진 복합장르 영화 <나만 보이니>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관객들에게 오싹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며 극장가 새바람을 일으킬 전망이다.

 


영화 <나만 보이니>는 로맨스 영화 촬영장에 나타난 귀신과 어떻게든 영화를 완성하려는 감독의 눈물겨운 사투를 그린 코믹 호러. 버려진 호텔에서 로맨스 영화를 찍던 스태프들이 하나둘 귀신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대환장 촬영기를 코미디와 호러의 절묘한 배합으로 담아냈다. 웃기는 와중에 불쑥불쑥 오싹한 존재가 튀어나오는 등 변화무쌍한 코믹 호러의 다채로운 매력이 서로 다른 장르 영화 팬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이다. 특히, `버려진 호텔과 그곳에 모인 젊은이`란 설정은 267만 관객을 동원한 <곤지암>(2017)을 떠올리게 하는데 여기에 코미디가 더해졌다는 점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 여름 스크린 바캉스 무비로 자리매김을 예고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