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압꾸정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빨의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은 한때 잘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를 만나게 된다. 재기를 꿈꾸는 그의 욕심과 잠재력을 한눈에 알아본 ‘대국’은 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때가 왔음을 본능적으로 직감한다. ‘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 ‘미정’(오나라)의 정보력, 압구정 큰 손 ‘태천’(최병모)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 ‘규옥’(오연서)의 인맥을 한데 모아 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도.시.를 꿈꾸는데…

 

 

압꾸정 소개

 

개봉일 : 2022년 11월 30일

 

장르 : 코미디/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2분

 

평점 : 5.1

 

 

압꾸정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공한 범죄 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 시리즈 제작진과 마동석이 다시 한번 손을 잡고 2022년 겨울 극장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2017년 괴물 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 형사들의 통쾌한 액션으로 688만 관객을 동원한 <범죄도시>는 2022년 5월, 무대를 베트남으로 확장한 속편 <범죄도시2>로 1,269만 관객을 사로잡으며 팬데믹 이후 최고 흥행을 기록했다. 주먹 한 방으로 거침없이 범죄자들을 제압하며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리는 ‘마동석’표 액션과 배우와 캐릭터를 하나로 이어 시너지를 폭발시킬 줄 아는 제작진의 대중적인 감각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장르 오락 영화의 장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제작진과 배우 마동석은 이번에는 압구정이라는 화려하고 유쾌한 공간으로 무대를 옮긴다. 호쾌한 액션 한 방 대신 유쾌한 말맛과 신나는 흥행 케미로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한다. 마동석의 매력을 가장 잘 아는 감독 중 하나인 임진순 감독은 “기획 과정이나 촬영 현장에서도 배우 마동석의 장점과 감독 임진순의 장점에 대해 서로 인지가 명확하게 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서로 말 없이도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관계”라고 밝히며, 기획 단계부터 함께 쌓인 서로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액션 카타르시스로 가득 찬 범죄도시에서 아름다움과 유쾌함으로 꾸며진 뷰티도시 <압꾸정>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한 제작진과 배우의 만남은 2022년 연말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신드롬을 기대케 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