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어나더 라운드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각각 역사, 체육, 음악, 심리학을 가르치는 같은 고등학교 교사 니콜라이, 마르틴, 페테르, 톰뮈는 의욕 없는 학생들을 상대하며 열정마저 사라지고 매일이 우울하기만 하다. 니콜라이의 40번째 생일 축하 자리에서 “인간에게 결핍된 혈중 알코올 농도 0.05%를 유지하면 적당히 창의적이고 활발해진다”는 흥미로운 가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마르틴이 실험에 들어간다. 인기 없던 수업에 웃음이 넘치고 가족들과의 관계에도 활기가 생긴 마르틴의 후일담에 친구들 모두 동참하면서 두 가지 조건을 정한다.

 

 

어나더 라운드 소개

 

개봉일 : 2022년 1월 19일

 

장르 : 액션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6분

 

평점 : 8.3

 

 

어나더 라운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자신감 없는 고교 교사 ‘마르틴’과 동료 ‘톰뮈’, ‘니콜라이’, ‘페테르’는 아침부터 술을 계속 마시고 늘 취한 상태를 유지하자 수업도 즐거워지고 생기가 돌고 학생들과의 관계도 좋아지면서 실험을 통해 인생은 좋은 방향으로만 간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험이 진행됨에 따라 점차 제어가 되지 않게 되고 일과 가족과의 관계는 악화되기 시작한다. 인생의 바닥에서 비로소 깨닫게 된 ‘마르틴’과 친구들은 각각의 문제에 마주해 인생에서 ‘정말로 소중한 것’을 찾아간다.

 


‘어나더 라운드’는 독특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음주가 삶에 가져다 주는 빛과 그림자를 정면으로 그려 관객들로 하여금 스스로 결론을 내리게 한다. 빈터베르그 감독은 처음 기획 당시 알코올을 기리는 듯한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매우 도발적인 관점에서 시작했다. 하지만 곧 진실되고 중후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당연히 술을 그대로 전부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알코올의 작용으로 훌륭한 예술과 문학이 만들어지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알코올이 사람을 죽이고 가정과 사회 전체를 파괴하기도 하기 때문에 도덕적인 의무감에서 기획을 변경했다.
이에 ‘음주에 대한 축복’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지만, 단순한 술 영화가 아니라 ‘살아가는 것’에 관한 영화이며 ‘인생’에 대해 표현한다. 감독은 “이번 작품은 인생을 편하게 살아가는 젊은이와 필사적으로 발버둥쳐도 앞으로 나갈 수 없는 늙어가는 중년의 묘사를 통해 ‘인생’이라고 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긍정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2013년 첫 각본을 받았던 매즈 미켈슨 역시 ‘어나더 라운드’에 대해 음주에 관한 얘기라기보다 삶의 포용과 인생에서 놓친 것을 다시 붙잡는 것에 관한 이야기라고 설명한다. “이 영화는 술로 시작하지만, ‘인생’이 영화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과거를 그리워하는 것도, 미래에 이상한 기대를 거는 것도 아니라 지금을 사는 것에 대해서, 인생을 받아들이는 것을 말하고 있다. 그런 각본에 진심으로 만족했다”고 말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