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뉴욕의 아파트로 이사 온 12살 소녀 에밀리 

새로운 학교에 고군분투하는 에밀리를 바쁜 엄마는 출장을 가면서 철없는 삼촌 케이시에게 맡기고 떠난다.  
마법 동물 구조 센터를 지나던 에밀리는 운명처럼 작고 빨간 강아지를 만나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함께하게 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작고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는 하루 아침에 3M가 넘게 커져버려 순식간에 뉴욕의 유명인사가 되어버린다. 엄마가 오기 전 클리포드를 되돌리려는 에밀리와 클리포드를 유전학 사업에 이용하려는 기업까지 뒤쫓으며 클리포드는 위험에 빠지고 마는데..! 세상에서 가장 큰 빨간 댕댕이, 클리포드의 놀라운 모험이 펼쳐진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소개

 

개봉일 : 2022년 1월 12일

 

장르 : 어드벤처/드라마/가족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7분

 

평점 : 8.2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오는 1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동화 작가 ‘노먼 브리드웰’이 1963년에 첫선을 보여 지난 58년간 사랑받은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소녀의 우정 이야기를 담은 도서는 무려 60개 시리즈가 출판되며 영국, 뉴질랜드, 인도, 캐나다 등 13개 이상 언어로 번역되어 1억 2,600만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이러한 큰 인기에 2000년부터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총 3개 시리즈, 71편이 제작되어 국내를 포함 110개국에서 사랑받았고, 방송계 최대 시상식 에미상에 4년 연속 후보에 오르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렇듯 반세기 이상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클리포드’의 실사 영화가 오는 1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사랑받을수록 커~지는 댕댕이 ‘클리포드’와 12살 소녀 ‘에밀리’가 운명처럼 만나면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어드벤처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의 연출은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의 감독 월트 베커가, 각본은 <개구쟁이 스머프1, 2>를 함께 작업한 제이 쉐릭과 론 데이빗이 맡았다. 여기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아이언맨 2><닥터 스트레인지> 등 마블 시리즈 제자진들까지 대거 참여한 이번 작품은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을 빛내는 베테랑 스탭들이 명작 도서의 실사화를 성공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빛나는 협업을 펼쳤다. 또한 재치 있는 연기로 신동이라 불린 에밀리 역의 ‘다비 캠프’, <정글 크루즈>로 국내 관객들에게 낯익은 배우 케이시 역의 ‘잭 화이트홀’, 영국 극단을 대표하는 베테랑 배우 브리드웰 역의 ‘존 클리즈’까지 연령 차이를 넘어선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는 극의 풍성함을 배가시키며 전 세대 패밀리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지난 11/10(수)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듄><베놈> 등 동시기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우위를 선점, 패밀리 관객들에게 열띤 호응을 얻으며 시네마스코어 A등급,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4%를 기록한 것은 물론, 후속편 제작까지 확정되어 국내 흥행 전망을 밝히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