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사랑 2007.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우직하게 줄곧 사람이야기를 건네온 <친구><똥개><태풍>의 곽경택 감독이 일곱 번째 영화에서 ‘사랑’이란 화두를 들고 돌아왔다. 그러나 그가 말하는 사랑 역시 그 동안 해왔던 사람이야기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820만이 선택한 <친구>가 남자들의 우정과 의리를 보여줬다면 <사랑>은 거칠지만 순수한 남자의 가슴 뜨거운 삶과 사랑에 관한 영화다. 열 일곱 첫사랑을 향한 ‘지켜주겠다’는 맹세를 지키려다 인생이 꼬이지만 험한 삶 가운데서도 사랑을 향한 열정만은 잃지 않는 한 남자에 대한 곽경택 감독 특유의 강렬한 드라마를 담았다. 특히 기대되는 것은 묵직한 삶의 연륜이 묻어나는 징한 대사들이다. 속 깊은 감정들을 끌어올리는 곽경택 감독 표 대사들은 늘 화제가 되어왔다. 이번 영화 <사랑>에서도 “지랄 같네…사람인연..,” “내가 니 지켜주도 되나?” “여자는 순간이다” 등 멋 부리지 않아 오히려 강한 여운을 남기는 대사들이 벌써부터 관객들 사이에 회자되고 있다.

 

 

사랑 소개

 

개봉일 : 2007년 9월 19일

 

장르 : 액션/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7.4

 

 

사랑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장동건, 정우성, 이정재 등 최고 스타들이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하는 데는 늘 곽경택 감독이 있었다. 소문난 배우 조련사인 그가 일곱 번째 남자로 주진모를 선택했다! <미녀는 괴로워>로 660만 관객에게 사랑받은 주진모가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지키려다 인생이 꼬이고 마는, 거칠지만 순수한 남자 채인호 역을 맡았다. ‘10년 연기 인생에서 처음으로 운명이라 느껴지는 영화를 만났다’는 주진모는 열정을 불사르는 감정 씬부터 위험한 액션 씬에 이르기까지 아낌없이 자신을 내던져 곽경택 감독조차 놀라게 했다.

 


곽경택 감독 영화의 첫 여주인공을 맡은 박시연의 연기 변신 또한 주목할 만하다. 박시연은 한 남자의 무모할 정도로 열렬한 사랑을 받는 정미주 역을 맡아 속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 곽경택 감독은 이러한 박시연에 대해 ‘새로운 발견’이라 자신한다. ‘수십 년 연기 생활 중 가장 멋진 역을 맡았다’고 큰 만족감을 드러낸 주현 또한 곽경택 감독과 만나 말론 브란도를 능가하는 선 굵은 카리스마 연기를 펼친다. 평소 훈남 이미지의 주연을 맡아온 김민준 역시 연기 인생 처음으로 파격적인 악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사랑>은 최고의 감독이 뛰어난 배우들로부터 어떤 연기를 끌어내는지를 보여줄 영화다. 최고의 배우 조련사 곽경택 감독이 주진모, 박시연, 주현, 김민준을 어떻게 바꿔 놓았는지, 그들 최고의 연기를 스크린에서 직접 확인하게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