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경관의 피 2022.KOR.2160p.mp4.torrent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고 고급 빌라, 명품 수트, 외제차를 타며 범죄자들을 수사해온 광역수사대 반장 강윤(조진웅)의 팀에 어느 날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인 신입경찰 민재(최우식)가 투입된다. 

강윤이 특별한 수사 방식을 오픈하며 점차 가까워진 두 사람이 함께 신종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중 강윤은 민재가 자신의 뒤를 파는 두더지, 즉 언더커버 경찰임을 알게 되고 민재는 강윤을 둘러싼 숨겨진 경찰 조직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경관의 피 소개

 

개봉일 : 2022년 1월 5일

 

장르 : 범죄/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9분

 

평점 : 6.6

 

 

경관의 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22년 1월, 감시당하는 경찰과 감시하는 경찰의 색다른 팀워크가 기대되는 영화가 찾아온다. 영화 <경관의 피>는 위법 수사도 개의치 않는 광수대 에이스 강윤(조진웅)과 그를 감시하게 된 언더커버 신입경찰 민재(최우식)의 위험한 추적을 그린 범죄수사극.

 


<경관의 피>는 신념이 다른 두 경찰이 하나의 팀으로 만나 서로를 의심하면서 펼쳐지는 팽팽한 관계의 재미가 기대되는 영화다. 먼저 ‘박강윤’은 압도적인 검거 실적을 자랑하는 광역수사대의 에이스 경찰이다. 그의 가장 큰 신념은 ‘범죄 추적은 어떠한 경우에도 위법이 될 수 없다’는 것. ‘박강윤’은 자신의 신념에 따라 범죄자 검거를 최우선으로 삼고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불법도 개의치 않는다. 모든 수사 과정을 비밀에 부치는 ‘박강윤’에 대한 주변의 의심은 거세지고, 이에 원칙주의자 경찰 ‘최민재’가 ‘박강윤’의 비리를 파헤치는 임무를 받아 그에게 접근해온다. ‘최민재’는 ‘범죄 수사는 합법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믿는 모범적인 경찰로, 위험한 일까지 서슴지 않으며 아슬아슬한 수사를 펼치는 ‘박강윤’을 의심의 눈초리로 감시하기 시작한다.

무서울 것이 없는 경찰 ‘박강윤’과, 그를 감시하기 위해 언더커버 임무를 시작한 경찰 ‘최민재’가 한 팀으로 만나 수사를 시작하며 영화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특히 자신의 모든 수사에 동원할 정도로 ‘최민재’를 믿고 있는 ‘박강윤’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사의 비리를 쫓기 위해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최민재’ 사이에서 피어나는 색다른 팀워크가 신선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의심이 교차하며 생기는 묘한 긴장감, 그리고 그 긴장감을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로 완성시키는 조진웅과 최우식의 열연이 어떻게 펼쳐질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서로를 의심하고 감시하는 두 경찰이 새로운 수사에 투입되며 신선한 팀워크와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 <경관의 피>는 2022년 1월 5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