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우리가 사랑이라고 믿는 것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시를 엮은 책을 만드는 유쾌하고 솔직한 `그레이스` 
고등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치는 조용하고 신중한 `에드워드`
그리고 감정 표현이 서툰 하나뿐인 아들 `제이미` 
성격은 다 다르지만 평범하게 29년을 함께 한 가족. 

어느 날, `에드워드`가 아내를 떠나겠다고 선언하자 사랑이라고 믿었던 모든 것이 무너진 `그레이스`는 큰 충격을 받고 깊은 슬픔에 빠진다. 한편 멀어져가는 부모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던 `제이미`는 각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감정을 이해해가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사랑이라고 믿는 것 소개

 

개봉일 : 2022년 2월 24일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0분

 

평점 : 9.4

 

 

우리가 사랑이라고 믿는 것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우리가 사랑이라고 믿는 것>이 믿고 보는 감독과 제작진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레미제라블>, <글래디에이터>의 각본을 집필한 윌리엄 니콜슨과 <빌리 엘리어트>, <하우스 오브 구찌>, [브리저튼], [다운튼 애비] 제작진이다.

 


먼저, 윌리엄 니콜슨 감독은 <글래디에이터>(2000), <샤도우랜드>(1993)의 각본을 맡아 아카데미상 각본상과 각색상에 노미네이트되었고,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레미제라블>(2012), 안젤리나 졸리 감독의 <언브로큰>(2014), <에베레스트>(2015), <달링>(2017), <골든 에이지>(2007)까지 수많은 작품들의 각본을 맡으며 명실공히 할리우드 대표 스토리텔러로 손꼽히고 있다.

윌리엄 니콜슨 감독은 자신의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가 사랑이라고 믿는 것>의 시나리오를 완성했고, 각본과 함께 연출까지 맡으며 그 어떤 작품보다 진정성 있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를 탄생시켰다. 데이빗 톰슨 프로듀서는 “윌리엄 니콜슨 감독은 명확하고 창의적인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다양한 사람과 작업을 해봤지만 윌리엄 니콜슨 감독처럼 확고한 관점을 가진 창작자와 함께한 건 특별한 경험이었다”라며 진정성 있는 작품을 탄생시킨 감독에 대한 존경을 표했으며, 안나 발데즈 행크스 촬영 감독 역시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감정적으로 무척 공감이 가는 스토리였고, 읽는 도중 울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했다”라고 전하기도.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