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 2022.KOR.2160p.mp4.torrent

 

소중한 건 기다리는 게 아니야, 찾으러 떠나는 거야!  

새로운 세상을 알려준 루가 봄과 함께 떠났다 
사야카는 처음 겪는 이별이 낯설기만 하다 

오래전 아들을 잃은 할아버지 후세와 함께 헤어진 이들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려 하는데… 

그곳에서 너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 소개

 

개봉일 : 2022년 2월 1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26분

 

평점 : 8.3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나오키상 수상 작가 이주인 시즈카의 단편소설이 영화로 새롭게 태어났다. 아쿠타가와상과 함께 일본 문학계 최고 권위의 양대 문학상으로 평가되는 나오키상 수상에 빛나는 작가 이주인 시즈카는 일본 대표 문학 작가로, 단편소설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를 통해 어린아이의 순수한 시선으로 상실의 아픔을 밝고 따뜻하게 풀어냈다.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의 연출을 맡은 하시모토 나오키 감독은 일본 베테랑 영화제작자 겸 감독으로, <양과자점 코안도르>(2011)부터 <릴리 슈슈의 모든 것>(2005),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2006)에 이르기까지 유수 영화를 제작한 영화제작사 윌코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일본 영화를 눈여겨본 이들이라면 알 만한 다채로운 작품들을 배출한 하시모토 나오키 감독은 2004년 이주인 시즈카 작가의 단편소설 [역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를 읽고 각색을 결심했다. “내 얼굴에는 눈물이 아니라 홍수가 흘러내렸다”라고 말했을 정도로 원작에 깊이 감동한 하시모토 나오키 감독은 곧장 판권을 찾아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했지만, 투자 유치 등의 문제로 영화가 완성되기까지 15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반려견을 잃은 슬픔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언젠가 ‘루’가 돌아올 것이라고 믿는 소녀 ‘사야카’와 오래전 어린 아들을 잃고 아픔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노인 ‘후세’는 서로 가슴에 품은 상실감을 공유하며 특별한 우정을 키워나간다. 영화는 누구든 피할 수 없는 사랑하는 존재와의 영원한 이별과 새로운 관계를 통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다. 관객들은 영화를 통해 사랑하는 이의 죽음을 받아들이는 방법을 배우는 동시에 그 과정 속에서 인생의 찬란한 기쁨을 발견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