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플로리다 프로젝트 2018.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해외 유수 언론의 끝없는 극찬 세례를 받고 있는 <플로리다 프로젝트>가 2018년 관객들을 행복하게 할 사랑스러운 걸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로리다 프로젝트>는 플로리다의 디즈니월드 건너편 ‘매직 캐슬’에 사는 6살 꼬마 ‘무니’와 친구들의 디즈니월드 보다 신나는 무지개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 <플로리다 프로젝트>는 미국의 젊은 거장으로 꼽히는 션 베이커 감독 특유의 탁월한 연출력과 아이들의 앙증맞고 놀라운 연기력, 무지개 같은 화려한 색감과 촬영에 감성적인 스토리까지 더해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플로리다 프로젝트 소개

 

개봉일 : 2018년 3월 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평점 : 8.1

 

 

플로리다 프로젝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올해로 데뷔 39년차가 된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윌렘 대포가 <플로리다 프로젝트>를 통해 그의 연기 인생에서 가장 독보적인 캐릭터 ‘매직 캐슬’의 든든한 해결사 매니저 ‘바비’ 역을 만나 오스카 트로피에 도전한다. 62세의 나이에도 왕성한 활동을 통해 무려 100여 편에 달하는 필모그라피를 가진 윌렘 대포는 매 작품마다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탁월한 연기력으로 전세계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런 그가 <플로리다 프로젝트>에서 맡게 된 ‘바비’는 ‘매직 캐슬’의 매니저로, 모든 문제를 직접 해결하는 만능 해결사 같은 든든한 인물이다. 겉으로 무뚝뚝해보이고 비즈니스적이지만, 누구보다 ‘무니’와 ‘핼리’, 그리고 ‘매직 캐슬’에 사는 사람들을 걱정하는 섬세한 캐릭터이다. 션 베이커 감독은 “‘바비’의 내면을 훌륭하게 표현해 줄 배우는 윌렘 대포뿐 이었고, 그 외에 어느 누구도 생각 할 수 없었다”라고 전하며, “윌렘 대포는 훌륭한 연기력에, 기꺼이 실험적인 연기에 도전하는 몇 안되는 배우다. 특히, 브루클린 프린스와 브라이 비나이트 등 대부분 신인 연기자들이었기 때문에 윌렘 대포가 필요했다”며, 그에 대한 칭찬과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를 증명하듯 실제로 윌렘 대포는 브루클린 프린스와 브라이 비나이트 등 신인 배우에게는 다소 낯설 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아빠 같은 포근한 매력으로 리드하며, 베테랑 배우로서의 노련한 경험과 존재감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