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나일강의 죽음 2022.KOR.2160p.mp4.torrent

반응형
반응형

 

행복한 신혼부부를 태운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 그 곳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위태롭고 불길한 분위기의 선상에서 탑승객들을 심문하는 탐정 ‘에르큘 포와로’ 모두가 범인으로 의심되는 가운데, 연이어 발생한 살인 사건은 그의 영혼을 송두리째 뒤흔들고, 관객은 마지막 순간까지 예기치 못한 반전으로 놀라운 결말에 이르게 된다.

 

 

나일강의 죽음 소개

 

개봉일 : 2022년 2월 9일

 

장르 : 범죄/드라마/미스터리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7분

 

평점 : 7.4

 

 

나일강의 죽음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22년 새해를 여는 첫 번째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나일 강의 죽음>이 오는 2월 9일 개봉한다. 영화 <나일 강의 죽음>은 신혼부부를 태운 이집트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에서 살인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탐정 ‘에르큘 포와로’가 조사에 착수하지만 연이은 살인 사건으로 탑승객 모두가 충격과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전 세계를 매료시킨 추리 소설계의 전설이자 상징인 ‘애거서 크리스티’가 생전 가장 사랑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자, 관객들을 극강의 서스펜스로 이끌 최고의 기대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나일 강의 죽음>은 ‘애거서 크리스티’의 실제 경험담을 모티브로 하여 다채로운 인물 간의 사랑, 증오, 질투 등 감정에서 빚어지는 비극적 살인 사건을 사실감 있게 그려내 특별함을 더한다. 올해로 데뷔 102주년을 기념하는 ‘애거서 크리스티’는 그간 수많은 작품을 출판해 약 40억 부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기네스북 3위에 기록되기도 했다. 이처럼 세계적인 전설 ‘애거서 크리스티’가 탄생시킨 위대한 탐정 ‘에르큘 포와로’의 추리 세계가 영화 <나일 강의 죽음>을 통해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아카데미 5회 노미네이트와 함께 연출과 연기 모든 영역에서 빛나는 역량을 자랑하는 ‘케네스 브래너’가 2017년 <오리엔트 특급 살인>에 이어 <나일 강의 죽음>에서 또 한 번 연출과 함께 ‘에르큘 포와로’ 역을 맡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케네스 브래너’가 ‘애거서 크리스티’와 세기의 탐정 ‘에르큘 포와로’에게 전하는 헌정과 같은 특별한 연출 시퀀스가 가득 담겨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애거서 크리스티가 추구하는 정신과는 일맥상통하게, 하지만 원작보다 더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로 영화화시켰다”라며 이번 작품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케네스 브래너’는 <나일 강의 죽음>을 통해 한층 더 완벽해진 ‘에르큘 포와로’를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완벽한 대칭을 이루는 포마드 헤어, 위풍당당한 콧수염, 포멀한 슈트 룩 등 ‘애거서 크리스티’의 소설 속 묘사된 외적인 모습부터 자신감 넘치는 말투와 사교적인 성격, 완벽한 균형에 집착하는 디테일한 모습까지 고스란히 표현해 냈다. 여기에 현대 프로파일러의 전형이라 볼 수 있는 ‘에르큘 포와로’만의 독보적 추리 스타일은 관객들을 특별한 추리의 세계에 빠져들게 만든다. 일명 ‘안락의자형’ 추리로 용의자들의 말투, 식습관, 행동 양식을 파악하고 그들과 대화를 통해 사건의 주요 단서를 포착하는 섬세하고 날카로운 모습이 영화 속에 그려질 예정이다. <나일 강의 죽음>은 ‘애거서 크리스티’가 탄생시킨 최고의 탐정 ‘에르큘 포와로’의 영혼까지 뒤흔들 연쇄 밀실 살인이 발생하고, 11명의 완벽한 범행 동기를 가진 용의자들과 쫓고 쫓기는 추리 대결을 그리고 있다. 127분간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황홀한 볼거리가 모든 관객들의 마음을 압도할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